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다섯째날입니다. 비자림에 가도록 합니다. 뿌뿡~

개인 성인 3천원 입장시간 9시~17시
천연기념물 제 374호인 비자나무숲.
유료입장객인 우리들은 무인매표소를 이용하시고 무료입장객은 매표소를 이용시면됩니다잉~
출발 뿌뿌~~
천년의숲 비자림. 뭔가 웅장한 너낌!
탐방코스를 봐주구요. 들어갑니다잉~
맨발로 다니시는분들도 많아요.
날씨도 좋고 산책로도 너무 좋고

다 돌아봐도 30~40분이면 돌수있구요. 언덕이나 계단같은게 없어서 남녀노소 힘들지않게 즐기실거 같아요.

딱 밥맛좋게 산책한다고 해야나? ㅋㅋㅋㅋㅋㅋㅋ

비자림 산책후에 배가고팡~! 2년전 맛있게 먹었던 다가미김밥을 가보기로 합니다.

https://100hand.tistory.com/1785

 

농부라이언과 함께 떠나는 무계획 제주도 여행 part13. 제주도에서의 마지막 식사. 제주도 다가미

드디어 제주도에서의 마지막 식사시간입니다. 아침 눈뜨자마자 다가미 도남점에 미리 전화예약을 해둔 상태!! 크~~드디어 다가미 김밥을 먹겠구나~! 다가미 도남점은 제주공항과 옴총 가깝기 때

100hand.tistory.com

지난번에는 도남점에 갔었는데 이번에는 아라점을 갔습니당.

드루간다드루간다. 미리 전화해놈 ㅋ
김밥말고도 음료랑 떡볶이도 팔아요. 떡볶이는 아라점에서만 판매한다고하는데 지금생각하니까 한번 먹어볼껄 ㅎㅎ
참치로얄을 주문했습니다. 5500원 2년전보다 500원상승했네요. 요즘 물가상승치고는 착하게올랐다고해야할까낭~
다가미김밥은 비닐장갑을 줍니다. 크크큭
숙수에와서 까먹습니다. 오래간만쓰~
변함없는크기 ㅋㅋ
맛은 예전 그대로였어요. 샐러드먹는 가벼운느낌!! 뭔가 건강해지는 느낌적인 느낌 ㅋ

저는 다가미김밥 좋아좋아요. 제주도말고 다른지역에도 분점내면좋겠음용.

 

개인적으로 제주도 3대김밥 순위를 발표하자면 두구두구두구

 

오는정김밥 > 다가미김밥 >>>>다정이네

 

진심 개인적인의견이니께 참고만하세옹~

 

그럼 안녕: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