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5박6일 제주도여행기를 다 올렸습니다. 히히... 다녀온건 한달전잉데... 포스팅하는데 한달걸림.......절대 귀찮아서가 맞음.ㅋㅋㅋㅋ

 

여행기에서 다루지못한 짤막한것들을 모아서 올리도록하겠습니닷 커몽!

지난번 제주여행에서 갔었던 아리곳간을 다시 방문했습니다. 동문시장에 위치해있구용.
지난번에는 유과,과즐,강정위주로샀었는데  제입에는 희안하게 약과가 젤로 맛있었음 ㅋㅋㅋ 택배도 되는거같으니께 참고하셈용.
아리곳간약과는 개당 천원인데 10개사면 1개를 써뷔스로 줍니다. 히힛 선물용으로 찰떡콩떡임.
유통기한도 길어요. 굿.
먹쟈먹쟈 냠냠냠~~청귤향이 약과의 살짝의 느끼한점을 잡아줘요.

요즘 이런저런 약과들이 인기인거같은데 역시 오리지날이 좋음.

동문시장 근처 우진해장국에서 제주도 마지막 저녁밥을 고시리해장국으로 후룹챱! 역시 언제나 맛있는 우진해장국 고사리해장국!!

그리고 언제나 대기가 있는 우진해장국. ㅋㅋㅋ

그리고 제주도 면세점에서 구입한 조니워커 블루라벨과 발렌타인12년산. 나에게로의 선물이랄까?

두개사면 추가할인행사가있어서 어쩔수없이 두병샀음.ㅋㅋㅋㅋㅋㅋㅋㅋ진심 어쩔수없었다구욧

 

제주도 또가고싶다.......힝힝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