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베개거지는 김밥 참~~ 좋아하는데요.

 

제주도오면 김밥 잘 사먹는데 다정이네김밥은 어찌저찌 안먹어봤더라구요 ㅎㅎ 

 

이번엔 꼭 사먹어야지!!

김밥종류 많아요.ㅎㅎ
드디어 다정이네에 왔다앙~
다정이네김밥이랑 참치김밥을 선택했습니다.
금방 된다고 하더라구요. 생각외로 사람이 없어서 좋았어요.히힛^^

오픈키친이라 김밥싸는걸 볼수있는데요. 다정이네는 아마도 계란듬뿍이 기본인거 같아요. 계란지단 엄청 쌓여있더라구요. ㅎㅎ

다정이네 김밥 신시가지점에서 포장한 베개거지!! 근데 캐릭터 귀엽당. ㅋㅋ
젓가락이랑 단무지랑 챙겨주심.
다정이네김밥 3500원 기본 김밥부터 먹어보도록 합시당.
계란 진짜 많구요. 음........맛은 있는데.....맛은 있어요. 근데 제 입맛에는 좀 느끼하더라구요. ㅎㅎ 사람에 따라서는 고소하다고 생각되실수도 있어요.
이번엔 참치 먹어봐야징~ 차암~4500원
참치는 적당히 들어가있구요. 참치가 들어간만큼 계란은 조금 적게 들어감. 기본김밥보다는 참치김밥이 제 입맛에 맞더라구요.

맛은 봤으니께~나머지는 다시 포장해서 숙소에서 먹기로해요.

올레시장 잠깐 들러서 김밥이랑 함꼐 먹을 한치회 한접시 3만원에 구입했습니다.
오는정김밥도 구입했어요. 두줄 구입!!

저는 방문해서 예약하고 정한시간에 가지러갔습니다. 한줄에 3500원.

오래간만에 오는정김밥!! 너무 반갑좌놔~~ 특유의 고소한 냄새 ㅎㅎ
변함없는 느낌이랄까? ㅎㅎ 진짜 특별할거 없는데 자꾸 땡기는맛 아시죠??
구입한 한치회랑 함께 먹어용~~육개장이랑 소주와 함께라면 크~~~~아....또먹고싶다.
탄수화물 떙길때는 역시 오는정김밥임 ㅋㅋㅋㅋ
탄수화물에 탄수화물 더하면 장난없는거 아시죠??ㅋㅋㅋㅋㅋ 진심 육개장이랑 오는정김밥은 찰떡콩떡.
단무지랑 같이먹으면 더 맛있는 오는정김밥.

어느새 다정이네김밥은 잊혀졌네요. ㅋㅋㅋㅋㅋㅋ

 

제 입맛은 역시 오는정김밥이더라구요. 

 

다정이네김밥은 이번에 가본걸로 만족하겠습니다. 헤헤^^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