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제주도를 떠나는날이 왔습니다. 아쉬웡엉...

 

마지막 식사를 하도록 합시다. 아침비행기라 더 아쉬웡... 제주공항은 비싸고 맛도없으니께 젭알 피해주길.

 

렌트카 반납전 마지막 제주도 식당. 흑.. 용두네해장국!!
접짝뼈국이랑 고사리해장국 전문점입니다.

여기 선택한이유는 물론 공항이랑 가까운것도있지만 오픈이7시!! 아침비행기라 선택지가 여기밖에...ㅋㅋㅋ

제주도와서 접짝뼈국은 한번도 안먹어봤다니..나란 베개거지..바보.ㅋㅋ

우무접짝뼈국이랑 얼큰우무접짝뼈국을 주문했습니다. 아침이라 세트메뉴는 도전하지못함.

잘드시는분들은 세트메뉴도 좋지않을까낭?

용두네해장국은 우뭇가사리를 사용하는게 특징인가봅니다.
얼큰이랑 맑은이랑 나옴.
얼큰접짝뼈국
우무접짝뼈국
반찬들. 다 맛있었어요. 히히
사실 접짝뼈국 이름은 살짝 생소하지만 그냥 뼈해장국인거같음 ㅎㅎㅎ 살 마이 붙어있어요.
아~~~
그냥먹는것보다 소스 찍어먹는게 더 맛있어요.
뼈 클리어.ㅋㅋ
진하다~
발라낸살에 밥말기.
남은 국물에 밥말기. 퐁당퐁~
어제먹은 술이 해장되는 느낌이랄까나 ㅋㅋㅋ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막 엄청나게 특별한맛은 아니구요.

 

동네에서 잘하는 뼈해장국맛입니다. 근데 그 잘하는 뼈해장국집을 찾기가 힘들자네용~ㅋㅋ

 

제입맛에는 얼큰접짝뼈국이 더 좋더라구요. 맑은뼈국은 제입엔 죄금 느끼하다고할까나?? 다 먹고나면 양치바로하고싶은 느낌? ㅋ

 

접짝뼈국먹고나면 커피가 막 땡겨요. 히힛

 

이제......렌트카반납하고......집으로 갈시간.

 

그럼 안녕 제주도...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