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다섯째날 우도를 갑니다. 뿌뿌잉~

예약은 안하고 갔는데요. 평일이라그런지 차량 여유가 있다고 차가지고 들어가도 된다고 하더라구요. 완전 럭킈!
금액부분은 참고하세옹!
내가탈 선박~~
티켓팅할때 주는 허용차량표시.
차를타고 들어가면 어디로 들어가고 나가는건 마음대로 하시면 됩니다. 아주 편함 ㅎㅎ
지도를 보면서 움직여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도왔으면 땅콩아이스크림을 먹어야겠다.
BTS도오고 유재석님도온 땅콩아이스크림집에서 먹겠습니다. 노린건아니고 그냥 가는길에 사먹음 ㅋ
우도왕자라는곳이였던거같음.
이것이 5천원임 ㅎㅎㅎ
얼른 먹쟝~~ 맛은 땅콩 아이스크림맛임. ㅋ
사실 여기가 우도봉인지 모르겠습니다만 차를 타고 돌다보니 나온곳이여서 주차를하고 올라가봅니다.
완전 시원~~함. 바람 뿜뿜.
얼마만에 온 우돈지는 정확히 기억이 안나지만 그때보다는 조금 변한거같기는합니다.
올라갈수록 바다가 더 넓게보이는데요.
힘들어서 고만올라가고싶음 ㅋㅋㅋㅋ
내려가장~~내려가는길도 뷰가 좋더라구요.
우도 바다는 뭔가 더 특별한 느낌이랄까? ㅋㅋ
좋다좋다~~

한바퀴 뺑~~돌고 나왔습니다.

 

평일 한가한 시간에 가시면 운좋을경우 자차(렌트카지만 ㅋㅋ)를 가지고 갈수 있으니까 참고하세요.

 

아무래도 자차로가는게 아주 편하긴 하더라구요.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