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베개거지는 속초에 요즘 자주 놀러가는 편인거 같은데요.

 

지난 3월달에 숙소에 엄청 데어서...이번엔 돈을좀 쓰더라도 숙소만큼은 좋게 잡자고 생각하게 만든 지난번 숙소가 궁금하시면 바로 밑을 눌러주세용 ㅋㅋ

https://100hand.tistory.com/2361

 

속초 2박3일 숙소 더마크속초레지던스 호텔이라기엔 좀.. SUV,RV 자동차들은 주차불편 대환장파티.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얼마전 속초로 2박3일 놀러갔다 왔어용~~ 급하게 계획한 여행이라 급하게 숙소도 잡았습니다. 후다다닥 어찌저찌 골목에 주차 우겨넣고 지하에서 엘베를 타고 프론

100hand.tistory.com

베개거지는 항상 대포항에 방문하는거 같아서 대포항에 붙어있는 라마다호텔을 예약했습니닷~!! 

 

스탠다드더블로 예약했습니다. 뷰는 젤로 안좋은걸로함. 히히 여기서라도 애껴애껴~

최저가로 검색해서 평일 9만원대로 예약했어요.

꺄 라마다호텔이당~~!! 근데 요날 해무가 엄청나가지고 바로 코앞 건물도 안보였어요. ㅋㅋㅋㅋ

다른쪽은 엄청나게 맑았는뎀.. 기온차가 엄청났나보다.

호텔주차장에 모든차가 다 주차할수 없어서 대포 제1 공영주차장을 추가로 쓰고있습니다.

비수기에 평일이면 호텔주차가 가능하니까 걱정마시고용~

로비 깔꾸룸~
체크인 완룡~~후후 직원분들 친절하시구요. 그리고 무료 씨뷰 업그레이드 해주심. 평일버프 만세~!!

놀러가서 피트니스클럽가본적은 한번도 없는거같음 ㅋㅋㅋㅋㅋ 조식은 패스~

13층이당~~
엘베타고 올라간다간다~
깔끔한 침구! 에이스침대를 사용하고있다고하는데 진짜 메트리스 최고임. 꿀잠모먼트!!
비록 텔레비전은 작지만 넷플도됨다.
손은 화장실밖에서 씻는당.

요런타입은 편하기도하고 불편하기도하더라구요.

커피, 녹차 구비되어있는데 안마셨네용.
냉장고도 당연하게 있구요.
놀러가서 한번도 사용해보지 않았던 개인금고. ㅋㅋ
씨뷰로 업그레이드해주셨는데....해무땜에 암것도 안보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장실 깔꼬롬~~
칫솔 안주는곳도 많은데 라마다는 줌. 헤헤^^
체크인후에 대포항구경하러 나가는길 복도에서는 그래도 대포항쪽이 보이더라구요.

뜻밖에 대포항뷰가 더 괜찮을수도 있겠네요. ㅋㅋㅋㅋㅋㅋ씨뷰는 씨가 안보여~~

이용은 안해봤지만 카페 씨가든도 운영하고있습니다.
씨유도 이따앙~~~ㅎㅎ CU이긴하지만 편의점행사는 적용이 안되고있으니까 맥주나 행사상품구입을 원하실경우에는 라마다호텔 바로앞 이마트24를 이용하십셩~
바다뷰를 느끼고싶다.
S.E.S 바다 소환!! 바다뷰를 즐기다.
그레도 테라스에 나가면 아주 살짝 바다가 보입니다. ㅎㅎ
라마다속초 주차장입구가 쪼금 좁아요. 초보자분들은 쪼금 힘들수 있어요.
슬로우슬로우~~찬찬히 올라가시거나 내려가시면 괜찮을거에요. 힘을내요.
천천히 내려오다보면 해방되실수 있어요. ㅎㅎ 뜻밖에 카트라이드행~!

룸컨디션 넘넘 좋았구요. 비록 씨뷰로 업그레이드했지만 씨뷰는 안보였지만 그 다음날 아침에는 살짝 보였습니다. ㅋㅋ

 

대포항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무줙건 라마다속초를 예약하셔야할거같습니다. ㅋㅋ 

 

다음번에도 속초 놀러오면 비싸더라도 무조건 라마다속초에서 숙박하꼬에욧!!! 돈벌어야겠다. ㅋㅋ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