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개거지 2023년 4월 6일 예산시장에 다녀왔습니다앙~~ㅎㅎㅎ 초특급 최신상 리뷰~~!! ㅎㅎ 돌아오자마자 바로 업로드합니다.
과연 예산시장 분위기랑 맛은 어떤지 개인적인 의견 듬뿍담아서 올리겠습니다. 내돈내산 개인적인의견 듬뿍담뿍이니까 참고만 하십숑쇼링~
준하우스랑 베개거지는 술과함께할거기 때문에 1박2일로 계획을잡고 숙소(자자호텔)에 (<-요건 다음 포스팅에서 리뷰해드림) 주차를하고 택시를타고 예산시장으로 갔습니다. 뿌뿌~~!!
택시에서 내렸습니다. 택시기사님 진짜 친절하셨어요. 감사합니당~도착은 평일 4시 조금 넘어서였어요.
아직 저녁시간이 아니라서그런지 아니면 평일이라 그런지 시장 바로앞 주차장은 아주아주 한산했습니다.
크~빈티지한 느낌의 게이트 1으로 들어갈께요잉~소방시설 체크체크모바일로 매장정보확인도 가능한데요. 모바일까지 확인할정도의 규모는 아니라서 패스 ㅋㅋ평일이라서일까요? 당연히 대기할줄알았는데 대기줄이 없고용 자유롭게 테이블을 쓰시면 됩니다.967은 어떤 곳인지 물어봤는데 퇴식구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맛집인줄 알았지 모야~!!
967은 주소 지번이라고 하더라구요.
젤 먼저 갈곳은 바로 제주은갈치가게. 요거 꼭 먹으라고했으니까 꼭 먹어줘야지잉은갈치 1마리가 단돈 6천원. 구워주는비 2천원 !! 8천원에 제주은갈치를 먹을수 있다니~~와웅주문한다음에 전번을 입력하세용요로케 주문번호가 나오구요. 순번이되면 카톡으로 연락이오면 찾아가면 됩니다.대기인수 10팀 예상시간은 36분입니다.
제가 이날 대기한건 요기뿐이였어요.
연돈볼카츠도 먹어볼까낭~왐마 금일마감 ㅋㅋ 재료소진이래요.
볼카츠는 다른곳에서도 먹을수 있으니께 크게 아쉽지는 않았어요.
공기밥, 소주, 맥주등을 파는 곳입니다.어떤걸 먹어야 잘먹었다고 소문이 날랑가나~메인거리외에는 한산해요. 하긴 이날은 메인거리도 한산했어요.
뉴스나 유튜브 봤을때는 엄청난 인파였는데 갸우뚱?
메인거리 테이블아니라도 가게 테이블에서도 먹어도 될거같긴한데 또 여기에서 파는 제품만 먹어야할거같고 그래서용.카페도 보입니다.거의다 먹는 신광정육점입니다.고기를 구입했으면 불판을 빌려야겠지요잉~백걸리도 꼭 먹는거같던데엥~ 단품은 9500원 세트는 12500원입니다.주류도 다양하게 있어요.2인상차림을 구매해줬습니다. 1인당 5천원으로 두명이니께롱 만원~백걸리 세트구입하면 요 주전자랑 쪼고마한물을 세트로 줍니다. 요 주전자는 놓고가셔도되고 가지고가셔도되는데 당연히 가지고 가야죠!!상차림이랑 백걸리주전자세트 구입완료.신광정육식당에 들러서 고기를 구입합시다. 뒷고기 300g 도래창 200g 구입했어요.
보니께 도래창은 꼭 먹어보라고하길래 구입했는데 미리 말씀드리지만 제발 그만둬 도래창 그만둬~!! ㅋㅋㅋㅋㅋㅋ
먹고 퇴식구에 식기를 반납하고 나오는길에 하나씩 집어왔어요 ㅎㅎ주말에는 아마 대기하실수 있으니까 요기 위에 드시는 방법을 참고하세요.6시정도되서 밖으로 나와봤어요. 시장밖에도 식당이 있더라구요.
시장내에 가게는 가격이 저렴한편인데 밖은 좀 비싸긴하더라구요.
그래도 숙소 돌아가기전에 간식거리라도 사가지고갈까해서 돌아봤는데 꽈배기집은 재료소진한듯.화장실이나 체크해볼까낭~남자화장실이랑 여자화장실은 위치가 다르더라구요.중간중간 화살표로 잘 표시되있어서 길은 쉽게 찾을수 있을거같습니다.뒷쪽 주차장도 한산해용~예산시네마 멀리서 보여요. 와~~신기뱅기~ㅎㅎ이제곧 백종원님 이름을 내린다는 백종원거리입니다.
예산에는 여기저기 백종원님 사진이 많이 걸려있더라구요. 우왕~~
집에와서 가지고온 리플렛을 펼쳐봄.예산 출렁다리 말고도 관광지가 꽤 있네요.예산 관광안내도를 마지막으로 보여드립니다. 뾰로롱~
예산장터광장을 방문해봤는데요.
백종원님이 엄청나게 신경쓰신거같고 친절하고 또 더본에서 나와서 불편한점도 체크하시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