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얼마전 속초로 2박3일 놀러갔다 왔어용~~

 

급하게 계획한 여행이라 급하게 숙소도 잡았습니다. 후다다닥

잘 알아보고 예약했어야는데 SUV, RV, 대형외제차등은 골목이나 빈공터에 주차하셔야 된다고 합니다.

어찌저찌 골목에 주차 우겨넣고 지하에서 엘베를 타고 프론트가있는 1층으로 올라갔습니다잉~ 사실 사는동네도 아니라서 골목에 주차하고도 찝찝.........

프론트에도 주차를 물어봤는데 근처 골목이나 호텔근처 더클래스300호텔 옆 공터에 주차하라고 하더라구요. 쏘 귀촨....

 

이럴바에야 그냥 더클래스300을 예약할것을....싼가격에 혹해서 예약해버림 ㅋㅋ 

 

엘베를 탔는데요. 주차이용안내문이 붙어있더라구요.

올라가면서 그래도 방 컨디션만 좋으면 괜찮을거같다앙~

침대부분이 딱 맞는사이즈로 작은방에 욱여넣은 느낌이랄까?? ㅋㅋ

침대시트는 살짝 누리끼리해서 쬐끔 그렇긴했지만 머리카락같은건 안보였어요.

사진상으로는 바다가 잘 안보이는데 맞은편 건물 옆으로 바다는 아주 잘 보였습니다. 뷰는 좋앙~

그리고 아침에 동트는것도 볼수있었어요. 그건 굿!

아무레도 레지던스호텔이라 세탁기랑 냉장고는 큼지막한게 들어가있고 전자랭지도 있어요.

생수도 500ml 냉장고에 들어있었습니다. 굿!

넓직한 테이블이 있어서 좋긴하더라구요.
화장실입니다. 샴푸, 바디워시, 컨디셔너는 있습니다.
안내문입니다.

음......검색해보니까 2019년 준공인걸로 나왔는데 나름 신축인거 같긴한데 건물관리가 그닥 잘 되어있는 느낌은 아니였어요.

신축인듯 신축아닌 신축같은 더마크속초레지던스호텔~~ㅋㅋㅋ

 

아!! 그리고 1박하고 점심먹으러 식당에 갔는데 호텔에서 전화가 오더라구요?? 퇴실을 왜 안했냐고 하더라구요?? 저 2박 예약했는데요? 했는데 어디서 예약했냐고 물어보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한번 확인해보겠다고하고 거기도 확인해보겠다고하고 전화를 끊었어요.

이때부터 밥이 콧구멍으로 들어가는지 입으로 들어가는지 모르겠고 확인해보니까 2박 예약 잘 되어있더라구요.

잠시후 다시 호텔에서 전화가와서 2박이 맞다고 하더라구요. 아......확인은 하고 전화한건지 의심이 되긴했습니다. 

 

요즘 레지던스호텔 예약하면 거의 관리 잘되어있고 가격도 저렴하고 냉장고도 크고 해서 거의다 만족했는데....

이번 더마크속초 레지던스호텔을 계기로 레지던스호텔도 잘 비교해보고 예약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다음에 속초 놀라가면 더마크속초레지던스호텔은 믿고 거르는걸롱~!! ㅋㅋ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