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삼척에 놀러갔다왔어요. 

 

삼척을 간이유는 사실 백종원쓰앵님의 님아시리즈 삼척 문어집을 가려는것!! 당일치기는 무리무리~

 

고심끝에 고른 숙소는 바로 쏠비치삼척입니다.

저는 C동에 배정되었습니다.

가격은 평일 스탠다드더블로 지마켓에서 15만원대에 예약했어요.

3시가 거의 되어가서 체크인하러 갑니돵~
혹시 쏠비치삼척 가실분들중에 뷰좋은 객실을 받고싶으신분들은 체크인시간전이라도 요 키오스크에서 객실배정부터 받으시기 바랍니다.

저는 객실배정도 3시부턴줄알고 3시에 객실배정대기표를 뽑았는데요 ㅋㅋㅋ객실배정은 12시부터 합니다. 입실이 3시부터임~!!

로비 깔끔~
7층에 배정되었습니다.  산토리니광장은 밤에 꼭 가봐야징~!!
케리어 올려놓을수있는 요거 진짜로 편함.
티포트랑 커피녹차있구요. 요기서는 핸폰충전하거나 뭘 올려놓을수(어질러놓을수)있어서 좋더라고여 ㅋㅋ
화장실도 넓고 깔끔합니다.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다있구요, 칫솔치약은 없으니까 챙겨가세용~
일회용 슬리퍼가 있어서 좋았는데 발큰사람은 안들어감. ㅋㅋ
객실배정이 살짝 늦어서 오션뷰가아닌 촛대바위뷰로 받았는데요.

여기도 좋았어요. 삼척 바다뷰 좋네~~

침대는 라지킹인거 같았어요. 넓어서 좋더라구요.
바로밑이 산토리니광장인가?? 싶었는데 아니였음 ㅋㅋㅋ
그리고 여기 젤 중요한것!! 와인잔이랑 스트레이트잔, 언더락잔이 비치되어있어요.

와인오프너까지있으니까 와인 드실분들은 와인 가지고와서 호로로록 마셔도 좋을거같습니다. 와인러버는 빵끗!

냉장고가 상당히 작은 편이였는데요.(그래도 있는게 어디임? ㅋ)

콜라, 스프라이트, 미니카스2개가 들어가있구요. 사진에는 없지만 감자과자랑 생수2병이 들어가 있습니다.

 

이거 판매하는걸까?? 아무 설명이 없어서 생수까지는 무료인가?? 생수무료는 말이 없으면 보통 병에 무료라벨이 붙어있거나한데요. 아무설명이 없더라고요??

 

글서 프롱트에 전화해서 물어봤는데 다 무료라고 합니다. 마셔마셔~!!

밤이되서 산토리니광장에 나갔습니다.
상당히 넓어서 표지판이 아주 큰 도움이 되었어요. ㅋㅋㅋ 길치
밤이 더 예쁜 쏠비치삼척.
적절한곳에 분수배치!
산토리니 느낌으로 꾸며놓은 느낌이 팡팡!!

산토리니를 직접 가보지 않아서 똑같은 느낌이라고 말하기는 무리가 있지만 어찌댔든 예쁨. ㅋ

날씨도 선선하고 중간중간 벤치도 있고해서 삼척 어디 놀러안가고 그냥 쏠비치삼척에서 하루죙일 놀아도 될거같달까??
확실히 밤이 더 예쁘당.
밤산책 힘들지않게 했습니다.
해변도 걸어볼까??하다가 눈으로 구경만 ㅋ
와인도 팔고있더라구요. 한잔 할까하다가 이미 살짝 먹고와서 패스하고 객실로 돌아가서 잠을 청했습니다.
다음날아침!! 체크아웃하고 쏠비치 바로 옆에있는 해변을 살짝쿵 산책하려구요.
삼척 주요관광지가 요래 많았구나.
쏠비치삼척옆에 증산해변이라고 한적하니 너무 좋더라구요.

발을 살짝 담궈볼까하다가 포기 ㅋㅋ 

 

잘쉬다가 왔습니당~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