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잉~

 

삼척에 놀러가신분들이라면 한번쯤 타보실만한 녀석을 소개해 드리게씀당.

바로 삼척해양레일바이크!! 따라란!!
매표부터 해야겠지요잉~~
평일이라서 여유로운건지 인기가 없는건지는 잘 모르게씸. ㅋㅋㅋㅋ
점심시간은 11시~12시 역사내출입제한있어요.
매표소 도착쓰~ 저는 인터넷 예매를 하지않았는데 혹시라도 가실분들은 하루전까지 인터넷 예약을 하시기를 추천!!

혹시라도 인터넷예약을 못하신분들이라면 레일바이크역에 전화해서 잔여자리 체크하시고 가시기 바랍니당~

운영은 용화역이랑 궁촌역 두곳에서 하고있는데요. 편도입니다.

용화역에서타면 궁촌역에서 내리고 거기서 단체버스를타고 용화역으로 돌아오고

궁촌역에서타면 용화역에서 내리고 거기서 단체버스를타고 궁촌역으로 돌아오는 원웨이 시스템.

저는 궁촌역으로 갔어요.

왜냐?? 궁촌역에서 출발하는쪽이 내리막이 더 많고 덜 힘들어요. ㅋㅋㅋㅋ

용화역은 오르막이 훨씬 더 많아서 운동됨. 운동마이하시고싶은분들은 용화역으로 가십숑~~

출발 10분전에 타는곳으로 가시믄 됩니당.
기다리는동안 주의사항도 읽어봄.
두명이라 2인~25000원입니다.
지붕이 있기는한데 비가온다면 막아줄정도는 아닙니다. ㅎㅎ
레일이 두개니까 가고있는 반대편이 용화역에서 오는 레일입니다. 아무래도 바다랑 더 가까운 느낌이겠죠? 그래도 나는 편한 궁촌이닷!!
슈슈슉
슈슈슈슉
원래는 중간에 매점에서 한번 멈춘다고하는데 이때는 매점공사중이였어요. 오히려좋아. ㅋ
슈슈슈슉
중간중간 터널이 있어요. 아마 더운 여름에는 요 터널이 아주 꿀일듯. ㅋ
슈슈슈슉
해저터널도 있어요.
슈슈슉
슈슈슉 마지막을 향해 갑니다.
출발할때는 쌀쌀했는데 도착하니까 더워졌다. ㅋㅋㅋㅋ

혹시라도 삼척놀러가실분들은 한번쯤 방문하셔서 즐겨보셔도 좋을거같아요. 뿌뿡!!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