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서울아산병원근처 주차가능한 호텔을 검색즁~~띠로띠로띠로~~급하게 잡아야해서 선택지가 많지는 않더라구요.

 

그래서 선택한곳은 바로

호텔더캐슬이였습니다. 주차가능하다는 방이1호점을 예약했는데요.

스타렉스는 주차가 안됨......허허허~~ㅋㅋㅋㅋ주차가능한지 전화까지 했는데 차종을 말을 안해서 그릉가? 아무튼 여기 기계식 주차라서 스타렉스는 안댐다잉!! 그래서 근처 주차할곳 있냐고 물어봤는데 유료주차장 많다고 ㅋㅋㅋㅋ 주차때문에 선택지가 별로 없어서 여길 선택한건데 이럴줄알았으면 딴곳을 했을텐데...쩝.

미리 말을하면 주차공간을 만들어 줄수도 있다고하니까 참고하십셩~!! 전 들어가기 전부터 상처받아서리.. ㅋㅋㅋ

 

아!! 그리고 여기 체크인이 18시니까 또 참고하십셩~

어메니티랑 카드를 받아서 올라간다간다~여기 라운지도있나봐요 10퍼할인권도주지만 갈생각은 어쑴. 맘상한 베개거지.
맘에드는건 핑크색 문짝입니다. 핑쿠핑쿠해~
크기는 나쁘지않구요잉~
너무 찍기 싫었는지 희안하게 다 흔들려서 찍혔어요. ㅋㅋㅋ
거울 눈길이가네요잉 ㅋ
뷰는 어떤가 볼까낭~
나름 롯데타워 근처 뷰~~
드라이기, 냉장고, 커피포트는 저 옷장안에 들어가있더라구요.
욕실에 들어갔는데 아무리 찾아도 수건이 없더라구요??

내가모르는 공간이 있는걸까?? ㅋㅋ 진짜 없더라구요. 

 

프론트에 전화하기 싫은데 전화했더니만 욕실선반에 없냐고 하던데 없으니께 전화했쥐영~!!

 

바로 가져다 주기는 하더라구요. 

 

객실컨디션이랑 크기는 나쁘지않고 괜찮은편이였는데 주차때문에 기분상해서 그냥그냥 그랬어요. 

 

주차때문에 금액도 좀더 있는곳으로 골랐는데 흑... 

 

어쩌다보니 이번포스팅은 주차로시작해서 주차로 끝난거같네요. ㅋㅋㅋㅋ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