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베개거지는 즉석조리식품(레토르트식품)을 사랑합니다. 

 

지난번 피코크 진한육개장을 너무~너무 맛있게 먹어서

↓↓↓↓↓↓↓↓↓↓↓↓↓↓↓

 

피코크 진한육개장 행사할때 쟁여쟁여~얼릉쟁여~너모맛이쫘놔!!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더우니까 안그래도 잘 못하는 요리가 더 귀촤놔......너무 귀촤놔....... 그렇다고 맨날천날 사먹기도 그르코....... 그럴땐 역시 간편식이 최고 아니게써요옹? 행사중

100hand.tistory.com

다음에 행사할때 꼭 쟁여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피코크 진한육개장은 행사를 잘 안하더라고........흑흑.

 

그러던 와중에 비비고 육개장이 2+1 행사중이더라구요.

이마트에서 구입했구요.

행사전 가격이 개당 4970원 2+1할인해서 개당 3320원에 구입했습니다.

 

믿고먹는 비비고라서 안먹어봤음에도 6개 구입. ㅋㅋ

피코크 육개장이랑 다르게 실온보관이구요.

유통기한도 무지무지 길어요. 1년정도로 나오는듯. 유통기한 긴건 좋은데 길면 찜찜한게 없지않아 있긴하죠?

밥대신에 국수를 넣기로 합니다. ㅎㅎ 대파 조매 준비!!

국수는 따로 삶아줬어요. 꽤 귀찮았지만 해냈다. ㅋㅋ 

냄비직화로 조리하도록 할께요.

조리법에 짤수있으니 물을 조금 추가하라고해서 부어놓은 빈봉지 양념 부분을 물로 훔쳐 넣었습니다.

판단 미스!!  피코크육개장도 물을 추가로 조금 넣었기때문에 이것도 조금 넣어줬는데 싱겁더라고용. 

싱겁게 먹는 편인데도 말이죠. 물추가 금지금지!! ㅋㅋ

대파는 가위로 송송 썰어놓고요.
끓는 타이밍에 퐁당퐁~
팍팍 더 끓여줍시다.

파가 뿌리부분이라 그렁가 뭔가 비쥬얼은 마음에 안듬 ㅋㅋ

삶아놓은 국수를 가지고 식탁으롱~
면 투하!!
잘 섞어서 후루루룹 먹어주면 됩니다.

음........너무 기대했나??? 맛이 없는건 아닌데 피코크 육개장 먹었을때처럼 감동은 안오더라구요.

 

워쩌지......6개나 샀는뎅... 아직 5개 남았는데... 비비고라 너무 믿었나?? ㅋㅋㅋㅋㅋㅋ

 

피코크에 비해서 건더기양도 적어요. ㅋㅋㅋ

 

느낀점은 확실히 실온제품은 냉장제품을 이길수 없다는 점입니다. 

 

맛이 없는건 아니니까 나머지 5개 언젠가 1년안에 먹기는 할듯 합니다. 

 

맛은 있었는데 기대해 비해서 아쉬웠던 비비고 육개장이였습니다. 

 

피코크 진한육개장 완승!!! 

 

그럼 안녕 :D

 

TIP!! 비비고육개장은 특이하게 전자렌지 조리하는편이 더 맛있다고 합니다. 참고하십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