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베개거지는 지난번 비비고 육개장에 적잖이 실망했는데요. 

↓↓↓↓↓↓↓↓↓↓↓↓↓↓↓↓↓↓↓↓↓↓↓↓

 

비비고 육개장 2+1 행사중에 구입. 행사가 개당 3,320원. 역시 실온보관은 냉장보관을 이길수가 없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베개거지는 즉석조리식품(레토르트식품)을 사랑합니다. 지난번 피코크 진한육개장을 너무~너무 맛있게 먹어서 ↓↓↓↓↓↓↓↓↓↓↓↓↓↓↓ 피코크 진한육개

100hand.tistory.com

진짜 괜히 쟁였다 싶을정도의 비비고 육개장이였는데요.

 

이 육개장을 살때 같이 구입한 행사상품이 있었으니 바로 비비고 진국설렁탕. ㅋㅋㅋㅋㅋ

이것도 2+1 행사중에 구입했구요

기존가격 6780원인데 행사가로 개당 4520원에 구입했습니다.

설렁탕쪽 즉석조리식품은 처음이라서 2+1 = 3개만 구입했습니다.

마찬가지로 길디긴 유통기한.

요것도 마찬가지로 실온보관.

칼로리는 140kcal입니다. 

마찬가지로 직화로 끓여보도록 하겠습니다.

생각보다 고기가 많이 들어있어요. 생각보다~~

그리고 학습결과 비비고 국종류는 물을 더 안넣어도 되는거 같아서 추가없이 그대로 오리지날로 끓여줍니다.
설렁탕은 대파 아주 많이 넣어야 맛있음!!

대파 듬뿍 썰어 준비!!

대파 몽땅 퐁당퐁~ 후추 후추추춧!

대파 식감이 죽기전에 불에서 내려와줍니다. ㅋ

간보려고 한숟갈 후룹했는데요. 어멋!! 이건 밥말아야돼!!

급하게 밥한공기 준비해서 퐁당!

국물이 잘 스며들게 잘 말아줘~~잘 눌러줭~

아하항~맛있어요. 이거 시중에 파는 설렁탕맛임. 하긴 이것도 구입한 설렁탕이긴 함 ㅋㅋㅋ

집에있는 깍두기 소환!! 한입 크게 먹어봄.

말해 뭐해영~맛이쒀!!

후두룹챱챱 한톨도 안남기고 클리어.

비비고 육개장때문에 기대감이 낮아진건지 어쩐지 모르겠지만 

 

비비고 진한설렁탕은 확실히 맛이 있었어요. 그리고 든든~한 느낌입니다. 뭔가 기운나는 느낌?? 한국인이라면 그 느낌 알자네여~!! ㅋㅋ 모름말고.

 

육개장말고 설렁탕을 쟁였어야했어........쩝... ㅋㅋㅋ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