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더우니까 안그래도 잘 못하는 요리가 더 귀촤놔......너무 귀촤놔.......

 

그렇다고 맨날천날 사먹기도 그르코.......

 

그럴땐 역시 간편식이 최고 아니게써요옹?

피코크 진한육개장을 사보았습니다.

행사중이길래 샀어용. 2개이상 구매시 40% 할인으로 2개 샀을때 7896원입니다. 고로 한봉지에 3948원.

대충 한팩에 4천원이라는 뜻. ㅋㅋㅋ

4천원이면 비싸다면 비쌀수도 있는데 내용물을 보고 판단을 하도록 합죠. 

500g짜리~1~2인분~ 냉장제품입니당~
칼로리는 180kcal입니다. 단백질이 18g 들어가있으면 많이 들어간건가요? 잘 멀랑~ㅋㅋㅋ
조리방법은 직접가열, 중탕조리, 전자레인지조리 요로케 3가지 타입으로 할수있습니다.

전자렌지가 간단하긴 할거같은데 이번에는 직접가열하는게 땡겨서 직접가열하도록 하겠습니다. 어차피 냄비채로 먹어버릴꺼기 때문에 설거지는 거기서 거기일듯. ㅋ

요래요래 들어가 있습니다.

저는 여기에 물을 100ml정도 더 추가했어요. 싱겁게 먹는거 좋아합니당~그렇다고 아무맛 안나는건 시롱~

펄펄끓을때 집에있는 대파를 송송썰어 넣어버림.
대파넣고 1분정도 더 끓여버림~
완성된 육개장입니다.

건더기 쥥짜 많구여~~국물도 왐마 이거 시중에서 파는것보다 맛있음!!!

1~2인분 들어있다고 써있을때는 살짝 2인분까지 되겄어?? 이랬는데 둘이먹기 딱 좋았습니당. 대식가면 안되겄지만요. ㅋㅋ

야무지게 국물에 밥까지 말아서 쏵쏵 먹었어요.

물을 살짝 타준게 딱 저한테 맞았던거 같습니다. 간도 똭!! 맛도 똭!! 

 

먹어보고 그 다음날에 4팩 더 구입했습니다. 후훗!! 여러분들도 행사 끝나기전에 얼릉얼릉 쟁이세요. 

나가기도 귀찮은날 육개장에 밥말아먹엉~두번먹엉~~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