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드디어 익산에 써브웨이가 생겼습니다. 너무 늦은감이 있다만. ㅋㅋㅋㅋ

 

모현점이랑 영등점 동시 다발적으로 생기는듯하는데요. 

 

저는 주차편한 모현점으로 가보기로 합니다. 모현동은 롯데시네마건물에 있으니까 롯데시네마에 주차하고 올라가면됨.

 

롯데시네마에 주차하고 뒷문으로나와서 빼앵~~~~~돌면 서브웨이가 나옵니다.

생각보다 많이 빼앵~~~돌아야됨 ㅋㅋㅋㅋ 30분이내 무료주차.

여러분 다들 아시죠?? 써브웨이는 무조건 행사하는 제품으로 주문해야되는거? 킈킈킉!!

제가 방문했을때는 비엘티가 행사하더라구요.  로스트치킨콤보도 행사했는데요. 저는 비엘티 먹을꼬야아~

 

서브웨이 주문 힘겨운 분들 많으시죠? 저도 그렇습니다. 걍 알아서 해줬으믄 좋겄어~~~~~

하지만 한번만 해보시면 뭐 그냥 내가 먹고싶은걸로 고를수있으니까 좋다고 생각하실거임. 

 

딱 한번만 용기내시면 됩니다. 그 딱 한번이 힘든거 나도 알오~저랑 같이 해용~

먼저 샌드위치 종류를 고릅니다.

고민되실때는 뭐?? 행.사.상.품. ㅋㅋ 그릉데 비엘티시킨다는걸 비엠티를 시켜버린 나는 바보. 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저는 비엠티를 골랐어요. 샌드위치(15cm), 샌드위치(30cm), 샐러드중 선택하십셔~!!

그다음은 빵선택합니다.

위트, 허니오트, 화이트, 파마산오레가노, 하티이탈리안, 플랫브래드 중 하나 선택.

뭘고를지 고민되실때는 기본빵인 화이트 선택하십셔!!!

 

저는 파마산오레가노를 선택했어요.

 

중간에 토핑을 추가합시다. 저는 베이컨을 추가했습니다. (비엘틴줄알고 주문했다가 이때 내빵보고 베이컨이 없는걸 알았다.....)ㅋㅋㅋㅋㅋㅋ

 

그다음은 치즈 선택합시다.

아메리칸치즈, 슈레드치즈, 모짜렐라치즈 중에 하나 선택

고민될때는 많이 먹는 아메리칸치즈 선택하십셔!!!

 

저는 모짜렐라치즈 선택했어요. 식감파임 ㅋㅋ

다음에는 야채를 선택합니다.

싫어하는 야채 있으시면 빼시면됩니다.

저는 다 넣어주세요 팍팍!!

다음은 소스 선택하십셔~~

서브웨이 소스는 3개까지 가능한걸로 알고있는데요. 투머치하믄 망한다는걸 알아두십숑~!

안망하는 조합은 랜치와 허니머스터드, 마요네즈랑 스위트어니언 추천!! 

 

하지만 저는 랜치소스와 스위트칠리를 선택했습니닷. 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세트 선택합시다. 나는 샌드위치 단품이닷!!!
완성된 소중한 내 샌드위치를 집에 가지고 와서 먹으면됩니다.
열롱한 비쥬얼. 모현동 써브웨이 야채 많이줘서 맘에 쏙듬.

자 조합을 정리해 보자면 메인선택(비엘티 샌드위치15cm) ->빵(파마산 오레가노)->토핑(베이컨추가,추가안해도 상관X)->치즈(모짜렐라치즈)->야채(모두다때려넣어)->소스(랜치, 스위트칠리)->세트선택(나는안함) ->먹기. ㅋㅋ

 

맛있게 잘 먹었어요. 또먹고싶당.

모현동 써브웨이 계속 똑같이 이정도로 싱싱한 야채 많이주면 계속 모현동으로 다닐 생각입니다. 초심 끝까지 가좌!!

 

그럼 안녕: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