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어김없이 편의점에 방문!! 좀 늦은감이 있지만 나름 신상인 오뚜기 컵누들 짜장맛과 로제맛을 발견했습니다.

편의점 2+1 행사중입니다.

개당 1800원으로 교차가능합니다. 짜장맛 2개 로제맛 1개 구입 행사가 적용하면 개당 1200원꼴.

짜장맛을 먼저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콜라겐 100mg!! ㅋㅋ 탱글탱글~
조리방법은 건더기스프넣고 끓는물 부엉~4분후 물버령~분말,유성스프넣고 비벼비벼~
칼로리는 170kcal입니다. 기본적인 국물 컵누들보다는 조금 높은 칼로리.
오뚜기 컵라면 점자표시 칭찬해~~!!
뚜껑을 열면 요로케 3가지 스프 등장!!

알고는 있었지만 컵누들 면의 양은 진짜 작고 소듕하다.

우선 건더기스프를 넣고
끓는물을 부어줍니다. 4분의 기다림.
뚜껑에 있는 여기를 뜯어내서 물을 버려줍니다.

상당히 뜨거우니께 조심히 물을 버려주세요.

물을버린상태!!

삐요삐요 여러분은 혹시라도 물버릴때 국물을 조금 남겨주십셔!! 저는 거의다 버렸더니 나중에 넘 뻑뻑쓰~

분말스프랑 유성스프 한방에 넣어줬어요.
비뵤비뵤비뵤~~냄새는 상당히 맛난 짜장라면 냄새~
뻑뻑한 짜장라면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상태가 좋을수도 있을듯.

진짜로 큰젓가락으로 한젓가락 양이구요. 작게작게 먹는다고쳐도 5젓가락안에 클리어 할수 있는 양입니다. ㅋㅋㅋ

이거 5개 먹어도 배 안부르거써..........

맛은 그냥 우리가 아는 딱 짜장라면 맛인데 면이 당면이라는거?

 

칼로리가 낮은 이유는 양이 적기 때문이라는거?? ㅋㅋㅋㅋ맛은 있다는거??

 

진짜 허기를 달래는 용도로 먹기에는 괜찮겠지만 한끼로 먹겠다치면 걍 짜장라면 하나 끼리드셈~ㅋㅋㅋ

로제맛 하나 더 깔까 하다가 그건 좀 그르코 넘 배고퐈~~비빔밥 먹어버림.

역시 한국사람은 비빔밥!! ㅋㅋㅋㅋㅋ

 

로제맛도 먹으면 바로 포스팅 하도록 하게씸다.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