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베개거지는 회는 그다지 좋아하지는 않는데요. 준하우스가 좋아하기때문에 자주 구룡수산에 갑니다.

 

너무 자주가서 내가 회 좋아하나?? 할정도랄까? ㅋㅋㅋㅋ

[내돈내산]익산 구룡수산 주차장완벽 합리적인가격 셀프바 굿굿 김치부침개 너무 맛있음 :: 준하우스 (tistory.com)

 

[내돈내산]익산 구룡수산 주차장완벽 합리적인가격 셀프바 굿굿 김치부침개 너무 맛있음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베개거지는 회종류를 그렇게 선호하지는 않습니다. 굳이 찾아먹지는 않습니다. 준하우스는 회종류를 아주 좋아하는 관계로 횟집을 찾아가 보기로 합니다. 준하우

100hand.tistory.com

구룡수산 궁금하신 분들을위해 밑반찬이랑 셀프바 정보는 여기 위 포스팅을 참고하십셔!! ↑↑↑↑↑↑↑

 

덥다덥다한지가 얼마 안된거 같은데 벌써 찬바람이 불어옵니다.

 

찬바람 불면 물회파는곳이 별로 없기때문에 구룡수산 가서 물회를 시켜봤습니다.

 

2인용 33,000원입니다.

회도 넉넉하게 들어가있고 요즘 야채값 후덜덜한데 야채도 듬뿍 들어있습니다.

기본적인 반찬은 회를 시켰을때랑 동일하게 나오니 참고하세옹~

살얼음 동동 맘에 드롱!!

해삼이나 멍게 싫어하시는분들은 주문할때 빼달라고 하시면 됩니다.

 

그게 바로 나야나~~

소면도 아주 많이 넉넉하게 나옵니다.

이거 보기만 해도 배부름 ㅋㅋ

처음부터 말아요.

어쩐지 엄청난 대접에 물회가 담겨나오더라구요. 소면 다 넣어도 끄떡없음.

잘 섞어섞어~
크게 국자에 떠서~
개인접시에 덜어먹어용~

물회만 먹어도 배 든든하더라구요. ㅋㅋ 

 

저같이 회 별로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국수랑 야채 후루룹 먹어도 되니까 아주 만족!!

 

이제 내년에나 볼거같은 구룡수산 물회~ 긋빠잉~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