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다들 인간사료라는 오트밀 미니바이트 한번씩들 먹어보셨을거에요. ㅋㄷㅋㄷ

 

거기서 신상으로 오트밀 치즈 미니바이트가 나왔다고해서 또 호다닥 구매를 해봤습니다앙~

나만 몰랐는지 모르겠는데 귀리가 오트밀인거 최근에 알았자나여?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오트밀 미니바이트도 맛있었는데 치즈까지 추가하믄 또 얼마나 맛있겠슴까??

원재료명도 꼼꼼히 읽어보는척!! ㅋㅋㅋ
특이한점은 메밀함유 스티커가 붙어있네요. ㅋㅋㅋ

오트밀 치즈 미니바이트 개당 칼로리는 13kcal입니다. 이거 한봉다리 다먹으면 1077kcal ㅋㅋㅋㅋㅋ 

근데 또 먹으라면 먹을수 있는양 아니게쏘??

 

그리고 참고로 오리지날 오트밀 미니바이트 개당 칼로리는 12.8kcal 입니다. 칼로리 차이는 별로 안나요.

오리지널은 빨간색테두리였는데 치즈는 치즈색테두링~
씨부렁씨부렁 블라블라~
이렇게 생겼습니다.

(내손 보습 절실히 필요. 삐요삐요 ㅋㅋㅋㅋ)

한입에 물론 다 넣을수 있지만 단면이라도 보여드릴라고 한입 깨물~

치즈향 가득~~~~~하구요. 뭔가 입에 치즈향이 남아요. 치즈샌드과자 꼭꼭 눌러 만든 느낌 ㅋㅋ

 

앉은자리에서 10개 까먹는건 일도 아닐듯 싶습니다. 

 

음.......10개 까먹으면 130칼로린데.......이거 10개먹으면 배 전혀 안부를거같은데 다이어트 과자 맞는가 싶긴 합니다만 ㅋㅋ 조금만먹으면 조금찌겠져~!!

 

그릉데 말입니다. 저는 치즈버전보다 오리지날이 더 맛있어요. ㅎㅎㅎ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은 치즈맛이 더 맛있을수도 있겠습니다.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