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베개거지는 냉면 참 좋아합니다. 

 

사실 계절가리지않고 먹는편이긴한데요. 그래도 익산에서는 원본함흥냉면집을 선호합니다. 왜? 맛있으니까? ㅋㅋㅋ

 

2015년부터 꾸준히 방문했구요. 중간중간 포스팅도 했습니다.

 

익산원본함흥냉면을 가다!!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요즘 메르스 때문에 밖에 나가기 꺼려지는데요. 그런데 큰일입니다. 냉면이 그까이꺼 냉면이 뭐라고 냉면 먹고싶습니다. 집에서 해먹으면 될일이지만 그게 또 이상

100hand.tistory.com

2015년 방문기 요약하자면 물냉면, 비빔냉면 7,000원 만두4,500원일때 ㅋㅋ ↑↑↑↑↑↑

 

 

[식당탐방]익산 원본함흥냉면에서 2018년 첫 냉면먹기.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어제는 덥다기보다는 습도가 엄청 높았던 하루였습니다. 비가 오려면 올것이지 올랑말랑 약올리는 듯한 제스처를 취하더라구요. 그래서 데드풀2영화보러가기전 201

100hand.tistory.com

2018년 방문기 요약하면 물냉면, 비빔냉면 8,000원 만두5,000원일떄!! ↑↑↑↑↑↑

 

 

 

[식당탐방]익산 원본함흥냉면에서 2021년 첫 냉면먹기. (미니만둣국 팁방출 ㅋ)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오래간만에 식당탐방 포스팅을 하는것 같아요. 코로나때문에 사실 밖에 나가 먹기가 무서와~~그래서 조심스래 평일 저녁시간을 이용해서 익산 원본함흥냉면집을

100hand.tistory.com

2021년 방문기 요약하면 물냉면, 비빔냉면 9,000원 만두5,000원 오호랑~↑↑↑↑↑↑

 

3년마다 한번씩 포스팅했는데 이번에는 바로 2021년에서 2022년으로 1년후에 포스팅을 하네요. ㅋㅋ

어김없이 준하우스와 방문했습니다.

그래!! 나 친구없다!! 왜! 뭐~! ㅋㅋㅋㅋㅋㅋ

호올~~올해 물가폭등이 있었는데 물냉면과 비빔냉면, 만두 가격이 오르지 않았습니다.

오오오오~~안오른거 실화냠??

갈비탕이랑 만두전골은 천원씩 상승했습니다. 냉면집에서 냉면가격 안오른게 어디겠어요. ㅋㅋㅋ

 

2015년 첫 포스팅했을때 냉면가격 7천원 비싸다고 징징댔던게 새록새록하네요. ㅋㅋㅋ

2015년부터 먼저 나를 반겨주는 뜨끈한육수입니다.

저 주전자도 저와함께 나이를 먹어가네요. ㅋㅋ 

컵에 육수를 따르고 후추를 후추춧!!
만두크기나 냉면양도 그대로. 이건 마치 타임슬립.

바뀐거라면 다년간 먹어본 결과 저는 원본함흥냉면 비빔냉면이랑은 안맞는다는 놀라운 사실. ㅋㅋㅋㅋ

항상 비빔냉면먹으면 뭔가 뒤가 깔끔한적이 없었거든요. 

비빔냉면파라고 생각했는데 원본에서만큼은 베개거지는 물냉면파!!

살얼음 동동 물냉면.

요 냉면사진보고 더위 식히세용~

따끈한 만두!! 5천원이라고 비싸다고 할떄가 있었는데요. ㅎㅎㅎ
같이주는 간장양념에 먹으면 쪼매 더 깊은맛을느끼실수있음.
베개거지는 식초, 겨자 듬뿍 넣습니다. 역시 냉면은 식초겨자맛이지!! ㅋㅋㅋ
꼬기에 냉면을 감싸서 후루룹!!

변함없는 맛이에요. 튀지 않으면서 깔끔한 냉면의 맛!!

만두는 반을 딱 갈라서 먹습니다.
만두역시도 변함없는맛이구요.

단백, 깔끔 무난한 맛입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별일이 없으면 계속 원본함흥냉면 포스팅은 계속될것 같습니다. ㅋㅋ 

 

다음 원본함흥냉면 포스팅은 언제가될지 기대해주세요.  또 세월은 흐르고 또 나이는 함냐함냐 먹어가겠죠. ㅋ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