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포켓몬빵의 인기가 조금 주춤한가요?? 편의점에서는 아직 찾아보기는 힘든거 같긴합니다.

 

사실 이젠 있어도 안살거같........ㅋㅋㅋㅋ 그래도 있나없나(파이리 핫소스팡은 또 먹고싶으니까~) 빵코너를 돌아보던중 발견한 또하나의 띠부씰 시리즈!!

 

핑크빈의 딸기카스테라입니다.

메이플스토리 스티커가 들어있는 빵입니다.

 

메이플스토리는 해본적도 없지만용. ㅋㅋ 들어는 봤으니까~~가격은 1500원입니다.

칼로리는 400kcal입니다.
원재료명도 스치듯 읽어보구용.
봉지 까~~ 플라스띡 용기안에 쏘옥 들어가있는 딸기카스테라.
빵을 뒤집어보면 스티커가 들어있는 검은 포장지가 나옵니다.

스티커 들어있는거 모르고보면 습기제거제로 보일수도 있을것 같은 비쥬얼 ㅋㅋ

뒤집으면 요로케~!! 이렇게도 철저하게 숨기는 메이플스토리 스티꺼!!
진 힐라가 나왔습니다.

사실 어떤게 나와도 모르는 캐릭터이기때문에 별 감흥이 없어요. ㅋㅋㅋㅋㅋㅋ

요런 구성의 핑크빈딸기카스테라~
다시봐도 별로임.. 귀엽지가 않어.......귀여운거면 좋았을껄...
빵안쪽은 이렇습니다.

먹어보면 딱 보름달 딸기맛이에요. ㅎㅎ 중간중간 설탕입자가 씹히는게 매력적인 빵이랄까??

 

피카츄빵들보다 메이플스토리 빵이 더 맛있을지도?? 전 피카츄빵은 파이리빵 빼고는 그냥그랬거든여. 

 

요건 우유에 먹으면 아주 좋을거같아요. 빵크기도 커가지고 배둥둥~!!

 

메이플스토리 좋아하시는분들은 한번쯤 사먹어봐도 좋을거같아요. 

 

그럼 안뇽~~: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