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베개거지는 기본적으로 매운음식을 좋아합니다. 스트레스가 쌓일듯한 매운맛이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느낌이랄까?? 

이 얼마나 역설적인 조합인가. ㅋㅋㅋ

 

그런데 무턱대고 매운맛만 먹어버리면 얼마나 힘들게써용~

 

내 소중한 위를 우쭈쭈쭈 달래주는 조합을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순두부와 참깨라면의 아름다운 조합을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깨라면 2봉지와 순두부1봉지. 혼자먹는거 아님!! 둘이먹는거임.

참깨라면은 분말스프, 참깨계란불럭, 유성스프 3종의 스프가 들어가있습니다.
고소한맛과 영양을 더 추가해주기위해 계란 두알을 추가로 준비합니다.
완성된 참깨순두부계란라면위에 후추뿌리기!! 후추추춧

이 냄비 라면두개끓이는데 완전 적합한 냄비임에도 불구하고 추가로넣은 순두부와 계란때문인지 넘치고 난리남...

아.........냄비 국물넘치는거 진짜 빡..........아 내탓이요..

순두부 듬뿍이랑 면을 잘 건져 먹습니다.

몽글몽글한 순두부는 입에 넣자마자 사라지구용. 그거 아세요?? 참깨라면이라고 이름만큼 순한맛은 아닙니다. 적당히 매운맛을 가지고있어요. 그렇다고 맵다맵다는아니지만요 ㅋㅋ

수란처럼 반만익힌 계란은 반 쪼개서 입에넣으면 말해뭐하겠습니까아~

면보다도 순두부하고 계란이 넘넘 맛있더라구요.

한그릇 뚜따뚜따딱!!

같은날 다른끼니를 먹으려고 GS편의점에서 묵은지참치왕!!김밥을 사보았습니다.
이름과 걸맞게 백묵은지볶음이 9.78%나 들어가 있어요.

김치러버인 베개거지는 환영입니다. 어서오십셔!!!

칼로리는 420kcal입니다. 괜히 왕김밥이 아니네요. 칼로리도 왕!! ㅋㅋ

위에서만 쳐다보면 왕큰느낌은 못받겄다?
단면을 보여드립니다.

밥양이 왕많아요. ㅎㅎㅎ 내용물도 알차구요. 김치도 많이 씹힙니다. 근데 왕김밥이라서 밥양이 왕 많아져서 저는 밥양을 조금 줄이고 내용물은 똑같았으면 더 발란스가 맞을거 같더라구요.

 

포만감은 아주 갑이였구요. 김치가 들어가서 느끼하지않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