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베개거지는 지난 3월에 키친아트 와플팬을 구입했습니다. 구입기는 요쪽 ↓↓↓↓↓↓↓

 

 

키친아트 와플팬으로 호두과자, 식빵, 쑥떡, 만두 굽굽.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베개거지는 예전부터 와플팬을 사고싶었는데요. 구입하지 못한 이유는 과연 와플팬을사서 얼마나 써먹을런지, 또 얼마나 많은 공간을 차지할것인지.. 사려다가도

100hand.tistory.com

진짜 열심히 구어먹었던 내 자신. ㅋㅋㅋㅋㅋㅋ

 

다른이들과 마찬가지로 초반에는 뭐든 다 구어먹었는데...씻기도 귀찮고.......잠시만 안녕하며 싱크대 안쪽에 쳐박음 ㅋㅋㅋㅋㅋ

 

그렁데 이번에 반건조오징어를 시스터에게 선물을 받아서.......우리집은 하이라이터여서 직화구이는 불가하기때문에 쳐박아놨던 와플팬을 억지로 꺼내서 다시 세상구경을 시켜줬습니다.

몸통 다리 분리해서 와플팬에 꾸역꾸역 올려줍니다.

따로굽는건 시간이 너~~무 많이 걸리기때문에.

또 아주 예민한 녀석이라서 불조절도 하면서 중간중간 첵첵!!

먹음직스럽게 구어진 오징어!!

과연 맛은?? 와......반건조오징어는 무조건 와플팬에 구어먹어야한다는 깨달음. 와.....이거 10마리 한세트로 선물받았는데 곧 다 먹어치울듯!!! ㅋㅋㅋㅋ

오징어 한마리 구었는데 와플팬을 설거지해버리면 너무 아쉬울듯하여 집에있는 뭐라도 구어먹자고 집을 뒤적뒤적~

천하장사 소시지 발견. 굽굽~

와......와플팬엔 뭘구어도 맛있어지는구나를 또다시 증명해준 소시지 굽빵~!!!

그다음날 탄력받아서 쫀디기를 굽어요. ㅋㅋㅋ

그전날 천하장사 소시지 와플굽기는 맛있는게 증명이 되었으니 윗쪽에 다시 등장 ㅋㅋㅋㅋㅋ

쫀디기굽는시간과 소시지굽는시간이 다릅니다.

먼저 완성된 천하장사 소시지!! 크크크 전날보다 더 맛있고 바삭하게 굽굽~~이거 딱 네모모양맞춰서 컷팅해서 맥주랑먹으면 꾸루맛!!

쫀디기도 잘 구어짐. ㅋㅋ

쫀디기는 와플팬에 굽고 나니까 딱딱해지더라고용??? 결반대로 쪼만하게 잘라서 과자처럼 아그작 아그작 먹었습니다.

말랑이를 좋아하시는 분이면 와플팬 굽기는 비츄.

하지만 과자처럼 바삭해지는거 좋아하면 구어보셔요잉~단맛이 더 강화됩니다.

끝판왕 짬뽕군만두를 투입하도록 하겠습니다.
두개 올려줌.
중간중간 상태점검.

육즙이 밖으로 슬쩍 빠져나오긴 합니다만 막 주룩주룩 흐르지는 않습니다.

노릇노릇 잘 구어진 짬뽕군만두!!

와플팬씻는건 더 귀찮아졌지만 맛은 뭐 말해머행~~ㅌㅋㅋㅋㅋ

하지만 짬뽕군만두는 더이상 와플팬에 안구어먹을꺼임. 설거지 대박적으로다가 잘안댐.....귀찮........

 

반건조오징어 다먹을때까지는 와플팬이 열일할듯싶습니다. 그이후로 또 종적을 감추겠죠? ㅋㅋㅋㅋ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