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베개거지는 작년 여름 초간단 의자다리커버를 만든적이 있습니다.

궁금하시면 클릭 ☞https://100hand.tistory.com/1177

 

그런데 요즘 점점 의자소리가 크게 들리는거 같더라구요. 의자다리커버도 수명이 있는것인가에 대한 진지한 생각을 했습니다.

 

으흠.....생각은 그만하고 새로 만들기로 합니다.

 

 

기존 의자다리커버입니다.

 

기존것도 심플하니 맘에 들기는 합니다만 이게 길이가 짧아서인지 자주 경로이탈을 하기도 해서 그부분도 보완할겸 좀 길게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단색이라 시간도 엄청빠르게 만들수있고 튀지않는 장점이 있는 기존 의자다리커버.

 

하지만 이번에는 명품스타일로 조금은 튀게 만들어왔습니닷~!!

 

 

짜라잔~~!! 어떤 명품스타일인지는 말하지 않겠어요. 아항항항~

 

실도 보들이실을 사용해서 층간 소음을 완벽 차단!!(사실 완벽하게는 차단하지 못하지만 ㅋ)

 

그래도 확실하게 보들이실이 기존에 만들었던것보다 소음이 덜 나더라구요. 오호라~!!

 

근데 만드는 시간이 너무 걸린다아~~

 

의자가 그릉데 두개임.......한세트 더 만들어야합니다.

 

 

 

 

똑같이 만들어도되지만 좀 다른 스타일로 만들어 봤습니다.

 

 

요로케 의자다리세트 두셋트 완성!!

 

 

기존 의자다리를 빼고 체체체체체인지~!!

 

오오~~생각보다 너무 기깔난다!!

 

 

자세히 보면 요론식.

 

인테리어 효과까지 나오는듯한 착각이 듭니다. ㅋㅋㅋ

 

 

나머지 의자다리커버도 교체.

 

 

비슷한듯 다른 우리~~

 

 

커버 씌워주니까 뿌듯합니다.

 

 

이뻐이뻐요.

 

그런데....다 만들고나서 의자다리커버 얼마나 하는지 검색해봤거든요.

 

우와.........싸다.......ㅋㅋㅋㅋ 실값보다 더싸......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만들어쓰는 의자다리커버는 이세상에 단 하나!!

 

온니원@.@ㅋ

 

나만의 의자다리커버 한번 만들어보시는건 어떨까요?

 

명품스타일 나만의 의자다리커버 만들기는 베개거지 유튜브로도 제작되었습니다. ↓↓↓↓↓↓↓↓

 

 

좋아요 구독 눌러주세용~~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