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이번에 만든 코바늘인형은 바로바로~~~

 

 

삐용삐용 빠삐용 라이언 인형입니다.

 

모자쪽에 키링을 달아주면 열쇠고리로도 활용 가능하겠죠?

 

흠........이번에 뭐가 잘못되었는지 뭔가 얼굴이 너무 퉁퉁한 느낌이랄까...

 

살찐 라이언 탄생.

 

 

사이즈는 언제나처럼 한손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로 제작했습니다.

 

 

어떻게 찍으면 날씬해보일까 연구중. ㅋㅋ

 

혹시라도 뚠뚠이 라이언 만드시고 싶으신분들은 코바늘 콧수 참고하세욤.. 아하아하 아하하~

 

 

그래도 뒷모습은 살안찜. ㅋㅋㅋ

 

어?? 지금보니까 빠삐용이라기보다는 잠옷입은 라이언 같기도... 흠.. ㅋ

 

 

그래!! 살찐게아니고 오래 잠을자서 부은거라고 결론을 내도록 하겠습니다. ㅋ

 

 

왜인지 자꾸 뒷태를 보여주고 싶어지네요.

 

 

우리집 포토존 인조잔디위에서 찰칵찰칵~!!

 

 

옆모습이 그나마 나은거 같기도 합니다.

 

 

요즘 제가 귀차니즘에 빠져가지고 퇴근하고 집에오면 그냥 멍때리는게 일상이라서 코바늘을 자꾸 멀리하게 되더라구요.

 

예전처럼 사부작 사부작 해야할텐데..

 

더워서였겠죠? 이제 날씨도 선선해졌으니까 조금은 부지런해지고도 싶네요.

 

 

이번 라이언은 뒷태가 마음에드니 계속 찍어줍니다. ㅋ

 

 

안그래도 통통한 라이언 더 통통하게 밑에서 찍어버리기 ㅋ

 

카카오프렌즈 빠삐용 라이언 인형만들기는 베개거지 유튜브로도 제작되었습니다. ↓↓↓↓↓↓↓

 

좋아요~구독~눌러주세요. 헤헷^^

 

다음번 인형은 뭐가될지~!! 기대해주세요

 

그럼 안녕 X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