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요즘 베개거지는 인테리어 소품에 푹 빠져 있습니다.

(코바늘 인형은 언제쯤 만들지... 소재 고갈도 한몫하고 있습니다. ㅋ)

 

지난번에는 명품스타일 의자다리커버와 테이블다리커버를 만들어봤는데요.

 

이번에는 바로바로~!!!

 

 

이 모나리자 곽티슈의 케이스를 만들어봤습니다.

 

 

완성이된 손뜨개 티슈케이스입니다.

 

아직 곽티슈에 씌우지 않아서 그런지 뭔가 허물 같고 그러죠? ㅋㅋ

 

자자 곽티슈야~~옷입자~~

 

 

곽티슈 옷을 입었네~~

 

사실 명품스타일이라고 이름은 붙여보았지만 그냥 줄무늬 티슈케이스가 더 잘어울리죠. ㅋㅋㅋ

 

아 몰라몰라~~ 나만의 티슈케이스라구욧!!

 

 

나름 중간중간 포인트를 주기는 했습니다.

 

만들때 타이트하게 만들어야 벗겨지지 않습니다.

 

이게 정령 들어가는것일까~~할정도로 타이트하게 만들어줬어요.

 

 

밑에 길이가 한단정도 짧게 만들어졌더라구요.

 

하지만 신경쓰지 않고 마무리했습니다.

 

단순 반복적인 일이라서 시간은 참 빨리 가더라구요.

 

사슬뜨기, 짧은뜨기, 빼뜨기만 할수있으면 다 만들기 가능합니다.

 

다만 시간은 좀 걸린다는 점...

 

저는 원래부터 손이 느리기도 했고 퇴근 후 짬짬히 만들다보니 1주일 넘게 걸린듯 합니다. ㅋㅋ

 

 

티슈를 뽑아봅니다.

 

느낌있나요?

 

테이블 위에 놓아도 마치 인테리어 소품처럼 느껴질 거에요.

 

그렇게 저는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ㅋ

 

실은 마마니트 램스울을 사용해봤습니다.(오래간만에 실구입~~쇼핑은 언제나 즐거워)

 

 

저는 테이블 다리커버랑 의자 다리커버랑 스타일을 맞춰서 그런지 테이블 위에 놓으니까 잘 어울리기는 하더라구요.

 

 

시간 여유로우신 분들은 한번 도전해 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거 같아요.

 

손뜨개 코바늘 나만의 명품스타일 티슈케이스 만들기는 베개거지 유튜브로도 제작되었습니다 ↓↓↓↓↓↓↓↓

 

좋아요랑 구독 눌러주시면 감사감사합니다.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