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이번에 만들어볼 코바늘 인형은 바로바로~~~

 

 

네이버 웹툰 용왕님의 셰프가 되었습니다에 나오는 만티코어 대호 인형입니다.

 

사실 웹툰을 안보셨다면(안보신분들이 훨씬 많을겁니다만 ㅋㅋ) 생소한 케릭터겠죠?

 

저는 꽤 재밌게 보고있는 웹툰입니다. 그리고 거기나오는 귀여운 만티코어라는 케릭터도 좋아해요. ㅎ

 

귀여운건 세상 뿌셔.

 

 

사이즈는 제가 만드는 인형중에 큰편에 속합니다.

 

보통은 손바닥보다 작은사이즈로 만드는데 이건 손바닥보다 조금 큰사이즈입니다.

 

왕크니까 왕귀여워~라는 느낌으롱~

 

 

렛츠 포토타임.

 

 

위에서도 찍어봅니다.

 

음......

 

눈이 좀더 작았어야하나..

 

뭔가 귀엽기보다는 살짝 무섭... ㅋㅋ 부적으로 가지고 다녀야하는 느낌이랄까?

 

 

밑에서 찍어보니 늠름한 느낌

 

 

뒷모습입니다.

 

나름 날개와 꼬리.

 

 

우리집 포토존 인조잔디위에서 샷샷

 

 

뽀글머리때문에 만드는시간이 배로 걸렸다는건 안비밀.

 

 

오래간만에 만들어서 그런지 제가 생각하는 느낌의 것이 안나왔지만 그래도 만족합니다.

 

세상 하나뿐인 나만의 만티코어 완성!

 

 

날개랑 꼬리는 잘 안보이니까 그냥 넘어가요 ㅋ

 

 

대롱대롱 열쇠고리로 달고다니면 엄청 무거울지도 ㅋ

 

용왕님의 셰프가되었습니다의 만티코어 대호인형 열쇠고리 만들기는 베개거지 유튜브로도 제작되었습니다. ↓↓↓↓↓↓↓

좋아요 구독 눌러주세요~~뿌뿌잉~

 

그럼 안녕 ~~ :)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