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이번에 만들어본 코바늘 인형은 바로바로~~~

 

 

체리 라이언?

앵두 라이언?

사과 라이언?

 

셋중 당신이 떠오르는 그것이라고 합시다. ㅎㅎ

 

사실 체리나 앵두를 생각하면서 만들어봤는데요.

 

어째 사과라고하면 사과같기도 합니다. 웃프네요.

 

 

손안에 쏘옥 들어오는 라이언입니다.

 

사실 지난번 만들었던 과일 라이언 시리즈중 하나입니다. 복숭아 라이언도 만들었고 참외라 우겨봤던 참외라이언도 있었어요. ㅋ

복숭아 라이언이나 참외라이언도 큰편은 아니었지만 체리나 앵두는 그거보다 훨씬 작잖아요.

 

 

그래서 참외나 복숭아 라이언보다 작게 만들었다는게 포인트라고하면 포인트 일 수 있겠습니다만... 음..

 

그냥 그렇다고합시닷!!

 

 

뭐 아무거나면 어때요 귀여우면 된거임.

 

 

체리/ 앵두라고 살짝 수긍이 가도록 검은실로 뒷모습에 포인트를 줘봤습니다.

 

음.......나도 이제 잘 모르겠어요. ㅋ

 

 

사진 잘나오는 우리집 인조잔디위에서도 귀여움을 뽐내봅니다.

 

 

뒷모습도 보여드리지요.

 

 

과일 라이언 친구들과함께 손잡고 샷샷~!

 

 

위에서도 찍어봅니다.

 

 

밑에서도 찍어보구요.

 

 

음.......사실 이번 사진은 막 그냥 찍었습니다. ㅋㅋㅋ

 

정성들여찍는거나 그냥 막찍는거나 별반 차이가 없는게 함정.

 

체리 앵두 라이언 인형만들기는 베개거지 유튜브로도 제작되었습니다. ↓↓↓↓↓↓↓↓↓

좋아요랑 구독 눌러주세요 꾹꾹~! ^^

 

요즘 이런 저런일로 바빠서 유튜브랑 블로그에 조금 소홀한게 사실입니다만 짬짬이 시간 나는대로 찾아올께요.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