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요즘처럼 쌀쌀한날은 아무래도 역시 뜨끈한 무언가가 땡기죠?

 

역시...조개찜인것인가~!

 

익산 모현동 조개꽃천지를 가보기로 합니다. 체인점인거 같더라구요. 애매할땐 체인점!

 

 

대부분 시키는거같은 황후조개 꽃문어로 시켰습니다.

소 49,000원

중 59,000원

대 69,000원

4명이 갔기때문에 대짜리로 시켜줬어요.

엄청 푸짐푸짐한 느낌인거같죠?

 

 

이런 저런 밑반찬들도 쫘악 깔립니다.

특히 빨간동그라미 통닭!!

여기 통닭 맛집이던데요. ㅋㅋㅋ 기름에 절여진 그맛.

왜 맛있는겨? ㅋㅋㅋ

 

 

따뜻하게 부쳐나오는 전도 맛있어요.

소시지전이랑 굴전이랑 섞여나오는데 역시 굴전이 맛있죠!

 

 

메밀전병도 나오는데요.

음.........생각보다 별로여서 놀랐어요. ㅋ

젤 맛있어보여서 첫입에 넣었는데말이죠.

역시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큰법입니다.

 

 

조개를 퐁당퐁당 넣어서 먹다보면 문어를 퐁당 넣어주세요.

다행히 살아있는 문어가 아니였어요.

휴....

 

 

가라비위에 먹기좋게 잘라주시더라구요.

많이 익히면 찔겨진다고합니다.

역시 기술이 필요한 작업.

쫄깃쫄깃해용.

 

 

대짜리 시키기는했는데 조금 헛헛해서 키조개 가라비를 중간에 추가해줬습니다.

키조개2개랑 가리비10개정도 나오는거 같아요.

 

그리고 마지막으로는 우동사리 퐁당 넣어서 마무리해줬어요.

 

음료수는 사이다 6병 ㅋㅋㅋ

4명이서 1병반씩 꼴깍꼴깍

역시 황우조개꽃문어에는 사이다가 아주그냥 찰떡이더라구요.

사이다가 젤 맛있었던거같기도.. ㅋㅋㅋㅋㅋ

 

 

이제 후식먹어야겠죠?

조개꽃천지 맞은편에 빈앤빈에 방문해줬습니다.

 

배가 부르긴한데 역시 디저트배는 따로 있는거 다들 아시잖아요?

달달한거 먹어줘야겠죠?

 

왼쪽이 레인보우케이크~

너무 예뻐서 샀어요. 가격도 기억남 5800원 ㅋ

근데 이쁘기는한데 딱 그냥 눈으로 먹는 케이크맛?

별다른 맛은 없어요. 그냥 케이크맛입니다. ㅋ

 

 

요게 바로 오레오 우유

이게 제입맛에는 레인보우케이크보다 맛있더라구요.

가격은 기억이...안남요. 아마도 레인보우랑 비슷한 가격대였을거같긴합니다.

다 가격이 후덜덜 하죠?

 

 

음료들도 도착했어요.

다양하게 시켰네요. ㅋ

 

전 그린티프라페로 시켰어요.

휘핑크림은 빼고 주세요~다이어트중이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은 그럭저럭 괜찮았습니다.

프라페종류는 다 6300원이였던 기억이 나네요.

정확한 가격 알려드리고싶은데 영수증에 통으로 금액이 찍혔더라구요.

음료랑 케이크랑해서 33,600원 나왔습니당.

 

무릎 탁 치는 엄청난 맛들이 있었던건아니였지만,

조개꽃천지에서 시작해서 빈앤빈으로 마무리한 저녁 한끼였습니다.

 

이번 한끼도 잘 먹었습니다.

 

그럼 안녕: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