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입이 가끔 궁금할때 있잖아요. 저는 가끔은아니고 자주 있는거 같습니다. ㅋㅋ

 

입이 궁금할때면 과자나 젤리등을 많이 먹고는 합니다. 또 좋아하기도 하구요.

 

하지만 오늘은 자극적인 것들에서 벗어나서 건강한 무언가가 강렬하게 땡겨옵니다.

 

우훗~! 제가 그래서 오늘 기가막힌거 하나 가지고왔어요.

 

 

바로 전남 나주에서 태어난 쫄깃 쫄깃 달콤배입니다.

줄여서 전남나주 달콤배~!

배말고는 어떤 첨가물도 넣지 않았다고 해요.

그래서인지...가격은 엄청나게 사악하다는거? ㅋㅋ

 

 

뒷면도 보여드릴께요.

뭔가 고급스러운 느낌이긴 한거 같기도..

 

 

한봉지에 3개가 들어있어요.

배가 모자쓰고있는모습이 귀욤귀욤하네요.

 

 

하나 개봉해서 먹어보기로 하겠습니다.

 

 

칼로리는 33g에 105kcal입니다.

음....과일이어서 그런지 칼로리는 있는편이죠?

 

 

오픈~!

음.......냄새는...그냥 그래요.ㅋㅋ

배즙냄새?

막 엄청나게 식욕이 땡기는 냄새는 아님 주의!!

 

 

A4용지에 한번 쫙 깔아보겠습니다.

정확히 18조각 들어가 있네요.

배는 수분이 엄청나게 많잖아요.

그걸 저렇게 만들었다니 대단하네요.

 

어디 한조각 먹어보겠습니다.

두근두근(그나저나 저때 저 손안씼었나요? 손 엄청 시컴시컴 ㅋㅋㅋㅋ)

 

정말 쫄깃쫄깃해요.

신기한 식감이네요.

곶감식감?

설탕이 들어간것도 아닌데 달큰달큰합니다.

 

엄청난 특별한 맛은 아닌데 자꾸 한입한입 먹게되는 맛이에요.

특히나 식감이 꽤 마음에 듭니다.

천연 젤리느낌이랄까요?

 

어찌되었든 첨가물이 안들어가서 안심하고 먹을수 있는게 제일 큰 메리트가 아닐까 싶습니다.

 

입이 궁금할때 건강한간식 전남나주 달콤배 한봉 하실래요?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