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정말로 겨울이 오고야 말았네요.

 

역시 겨울 하면 샤브샤브 아니겠어요? 후훗 먹으러 갑시다요.

 

 

이번에 가볼곳은 익산 부송동 미락이라는 월남쌈전문점입니다.

요즘 해가 짧아져서 6시만 넘으면 깜깜해져오네요.

 

 

미락은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1층 들어가는 입구에 서있는 입간판들입니다.

헛~!생맥주 무한리필이 인당 4천원이래요.

오홍~생맥주 무한리필 우흠.. 고민해봐야겠죠?

 

 

미락으로 들어가는 준하우스의 뒷태입니다.

 

 

먹어볼것은 바로 소고기 삼겹구이~!

사실 이번주 금요일(2018.11.23)까지 행사중이라고 들어서 방문했어요. ㅋ

행사는 사랑이죠.

 

 

육수부터 셋팅이 됩니다.

육수는 순한맛, 매운맛중에 선택할수 있어요.

역시 샤브샤브는 순한맛~!!ㅋ

 

 

처음에는 테이블에 이것저것 셋팅해줍니다.

벌써부터 행복해지는건 왜죠?

 

 

여러가지 월남쌈 야채들도 예쁘게 담아져 와요.

 

 

월남쌈보다는 상추쌈이나 야채쌈이 좋으신 분들을 위해서도 다양한 쌈종류가 있어요.

오오~~

 

 

고기 도착~!

왼쪽부터 소고기, 대패삼겹살, 우삼겹입니다.

무한리필이니까 걱정하지 않고 마구마구 먹어줄꺼에요.

 

 

사이드에서는 삼겹살을 굽고

중앙에서는 샤브샤브 생성중.

 

 

이제 젓가락질은 쉬지 않기로 하죠.

 

 

라이스페이퍼를 물에 적셔서 먹고싶은 야채들을 속속 집어넣고 중요한 대패삼겹을 넣고 한쌈 제조해줍니다.

 

 

돌돌돌 말아줘~~

원하는 소스에 퐁당 찍어 먹으면 딱~끝~!

 

 

소고기도 원하는 스타일로 만들어서 먹어요.

아....넘 맛나다~~

 

 

야채쌈도 먹어야겠죠?

역시 삼겹살에는 쌈장이 최고인듯~!

아.....정말 이거 좋다아~

 

 

안되겠어요. 무한리필 생맥주를 시켜줘야겠습니다.

 

 

쌈한입 맥주한모금~

캬~~~좋다.

음.....근데 생각보다 배불러서 맥주가 많이 안들어가요.

생각은 막 10잔 먹어버릴거같은데...

3잔밖에 못먹었어요.

참고하세요. ㅋㅋ 대리비가 더나왔다요.

 

 

아 그리고 이거!!

총각무김치. 여기 이 김치 맛집이에요.

맵다맵다하면서 저 이거 3접시 먹었어요.

아.....그래서 배불렀나?

이거 팔면 사고싶을정도로 맛있어요. 최고최고!!

 

 

이제 끝을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셀러드바에서 쌀국수를 가지고와서 먹었어요.

음....혹시라도 국수류 드실분들은 쌀국수 옆에 칼국수 있거든요?

꼭 칼국수 드세요. 약속~

쌀국수는 음.....

칼국수 드세요 꼭이요~!!

 

 

자 이제 마지막

Let`s 죽 time!

육수를 적당량만 남겨놓고 밥넣고 계란 톡톡 넣고 잘 저어줍니다.

 

 

다 됐다 싶으면 비치되어있는 챔기름과 김가루를 뿌려서 마무리~!!

 

앞접시에 덜어서 냠냠 뇸뇸~

오~~역시 육수에 농축되어있는 고기들과 야채들이 밥알에 쏙쏙~!!

이거 죽이 진짜 맛있더라구요.

아님...참기름 김가루빨일수도 있지만 암튼 맛나요.

 

아.......너무 먹어서 일어나기도 힘들어요.

고무줄바지 아니면 벨트는 집에 놓고가세요. ㅋㅋㅋㅋㅋㅋ

 

대패삼겹살도 먹고싶고 샤브샤브도 먹고싶고 할때 가면 참 좋을거같아요.

앗~! 그리고 맥주요정님들도 가서 무한리필 생맥주 많이 드세요.

다음번에 저도 다시 도전해보도록 하겠습니닷!!

 

그럼 안녕 : ]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