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베개거지는 양념돼지갈비가 먹고싶을때 가끔 가는 음식점이 있는데요.

 

바로 익산 참숯쟁이삼겹살입니다.

 

메인이 삼겹살이긴 한데 저는 거의 양념돼지갈비를 먹어요. ㅋ 왜냐구요? 맛있으~니까~

 

익산 참숯쟁이삼겹살은 3년 전에도 포스팅한적이 있습니다. 궁금하면 클릭☞https://100hand.tistory.com/164

 

 

3년전보다 가격이 대체적으로 1000~2000원씩 오른거 같습니다.

워낙 물가가 가파르게 상승해서 이정도의 가격상승은 고마울정도죠?

우훗 양념돼지갈비 2인분 주세요~!!

 

 

이건 뭐죠??

하이트2병을 주문하면 황금냉동잔을 준다고 합니다.

술 마실생각 1도 없었는데....ㅋㅋㅋ

어머 이건 꼭 주문해야해~!

하이트2병 주세용~황금냉동잔도 주시는거 맞죠맞죠?

 

 

밑반찬도 깔리기전에 맥주부터 도착했어요.

바라던 황금냉동잔도 왔어요.

제가 너무 신나게 주문했나요? 참숯쟁이 사장님께서 핸드크림도 챙겨주심요.

꺄~~~넘나 씐나~!!

 

 

궁금증을 참지못하고 박스를 뜯어봤습니다.

황금잔 안을 들여다보쟈~

여기에다 얼음물 먹으면 꽁꽁 얼어붙겠어요.

 

 

맥주와 황금잔샷~!!

 

 

황금잔을 요리조리 찍고 놀고있으니 바로 밑반찬들이 들어옵니다.

커몽~!

 

 

참숯쟁이는 밑반찬 다 진짜 맛있어요.

그냥 밥시켜서 먹으면 백반수준. ㅋㅋㅋ

 

 

찍찍 구어줘요.

고기다 고기~!!

양념갈비다보니까 잠시만 한눈팔면 순식간에 타버리니까 고기에 집중해주는게 포.인.트.

 

 

너무 또 열정적으로 먹었나요?

사진때문이라도 핸드폰 바꿀까요?ㅋㅋ

쌈무에 고기 뇸뇸~

 

 

간장양파에 고기 뇸뇸~!

달큰달큰하면서 맛있습니다.

 

 

도라지무침은 한번 더 리필해 먹었어요.

반찬은 더달라고 하면 바로 주세요.

정말 친절하시더라구요. 갬동~

 

 

먹다보니 고기가 모자라서 1인분 추가했어요. ㅋ

이것이 바로 참숯쟁이 양념돼지갈비 1인분의 위엄~!!

이렇게 주시고도 남은거 있겠죠?

 

그렇게 양념돼지갈비3인분에 맥주를 4병 먹었어요.

사실 맥주는 그렇게 먹고싶은건 아니었지만 황금잔 짝을 맞춰주기위해서 겨우겨우 먹었어요. ㅋㅋㅋ

에헤헤헤헹~~

 

즐거운 고기고기먹기였습니다.

 

그럼 안녕: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