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여러분~혹시 볶음간짬뽕 컵라면 드셔보신적 있으신가요??

 

저는 할인할때 몇개 사놓고 한번 먹어봤는데.. 세상세상 이렇게 맛없는 컵라면이 있는가..할정도로 맛이 없더라구요.

 

맛없는것도 맛없는건데 이렇게 짜도되나? 나트륨의 대홍수!!

 

물론 이런맛을 좋아하시는분들도 있을거라고 생각됩니다. 좋아하시는분들은 정석대로 드시면 되겠습니다.

 

저처럼 볶음간짬뽕을 정석대로 먹고 헉하신분들 주목!

 

이런 볶음간짬뽕 컵라면을 어떻게 좀 맛있게 먹을수 있는 방법을 오늘 탐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것이 바로 희대의 미스테리 컵라면 볶음간짬뽕 컵라면입니다.

포장지에 있는 조리예는 참말로 먹음직 스러워 보입니다.

 

 

물을 표시선보다 0.5cm조금 적게 넣어주는게 포.인.트.

포인트라면서 사진은 안찍었네요.

액상스프는 면이 익기를 기다릴때 뚜껑위에 올려줘야한다고 써있어요.

뜨뜻하게 하기 위함이겠죠?

 

 

혹시라도 간짬뽕이 맛없을경우를 대비해서 더큰 참치마요네즈 삼각김밥을 구입했습니다.

저도...먹고 살아야니까요.

글고봉게롱 삼각김밥이 칼로리가 360kcal.

삼각김밥 간식아니였어요? 이거 한끼 칼로리네요.

안본눈 삽니다.

 

 

이런저런 이야기들~

간짬뽕 컵라면 칼로리는 415kcal

우훔......삼각김밥과 비슷비슷하네요. 볶음간짬뽕 칼로리가 생각외로 낮은편이네요.

 

 

면이 어느정도 익었죠?

전 꼬들꼬들한게 좋으니께 이정도만 익혀줄께요.

여기서 원래는 물을 버려줘야는데요.

단 한방울도 버리지 않는게 또 포.인.트.

 

 

바로 액상스프를 집어 넣어줍니다.

 

 

쉑낏쉑낏~잘 섞어줘요.

미심쩍죠?

국물을 들이켜봅니다.

오홋!! 머야머야~맛있는데?

막 엄청나게 이거 진국이다 속풀린다까지는 아니구요.

먹을만합니다. ㅋㅋㅋㅋ

면도 호로로록~간이랑 딱 적당해요.

여러분~~!! 우와~~~~~~엄청나게 맛있다~~~이거 민족대발견이다~이거 아니에요.

그냥 먹을만한 맛있는정도입니다.

 

 

살기위해 구입한 참치마요 삼각김밥을 곁들여서 먹어봅니다.

오우~마요네즈 엄청나게 들어가있어요.

잇힝 마이쩡~

 

이정도면 밥반 챔츼반~

간짬뽕 한입~삼각김밥 한입~

이거이거 생각보다 옴총 잘어울리는데요.

함냐함냐함~

 

혹시라도 집에 나뒹구는 볶음간짬뽕 컵라면이 있으신분들 삼각김밥한개 사서 한번 먹어보셔도 나쁘지 않을거 같습니다.

 

굳이~굳이~볶음간짬뽕 컵라면 사시지는 말구요. 집에 있을경우에 드셔보시라는겁니다.

저 책임못져요. ㅋㅋㅋㅋㅋ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