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다들 KFC에서 에그타르트 파는거 알고 계시나요??

 

전 사실 처음 들어봤습니다. 으흠......궁금하니 먹어봐야겠죠? 고고씽~!!

 

 

전북도청근처 KFC로 슈슉~

오전11~12시쯤 간거같은데 한산하더라구요. 여유여유~

타르트4개가 한박스인건 어디서 주어들은거 같아서

들어가자마자 에그타르트 4개 주세용~

 

 

그랬더니 점원분이 요 사진을 가리키면서 타르트박스 행사중인데 이걸로 하실거냐고 물어보시더라구요.

박스에는 에그타르트2개, 신상품 치즈타르트2개가 들어있다고 합니다.

에그타르트 단품이 1700원임을 감안하고 신상 치즈타르트가 1900원임을 감안하면...헐...핵이득!!

그래서 한박스는 선물할려고 두박스를 구입했습니다.

4900원의 행보끄~!

행사는 언제까지인지 모르겠습니다.

끝났을지도... 잘 알아보고 가시기를~

 

 

KFC 타르트박스입니다.

할아버지가 인자하게 웃고있네요.

1시간 이내에 먹어야 맛도좋고 안전하게 먹을수 있나봐요.

선물해도 꽤 괜찮을거같죠?

 

뚜껑을 열어보면 먹음직스러운 타르트가 4개 이쁘게 들어있어요.

 

 

우선 치즈타르트부터 먹어볼께욤.

함.냐... 움,,, KFC 타르트 독특해요. 필링부분이 독특한건아니구요.

파이부분이 독특합니다.

보통 파이맛? 쿠키맛이나는데요. 요 파이부분은 페스츄리느낌이 강하더라구요.

사실...저는 파이맛나는 타르트를 좋아해서 so~so~했어요.

맛없다는건아니구요. 무난하게 먹을수있는 맛입니다.

에그타르트도 그렇구요.

엄청나게 오오오~맛있다는 아닌데 급하게 에그타르트가먹고싶은데 주변에 파는데가 KFC밖에 없다면 사먹을 맛!!

 

KFC 타르트로 에피타이져를 먹었더니만

배가 고파옵니다.

혼밥 쪼랩인 베개거지는 푸드코트로 고고씽~!

혼밥하기에는 푸드코트만한곳이 없지용.

 

홈플러스내에 있는 푸드코트에 도착~!

메뉴선택은 다채원의 고기막국수로 선택했습니다.

선결제를 하고 다채원앞에서 대기벨을 가지고 기다리기로 해요.

 

 

5분정도 기다렸을까요? 고기막국수가 나왔습니다.

가격은 6500원입니다.

6500원치고 엄청나게 푸짐한 느낌은 저만받았어요?

여기서 맛까지 맛있어버리믄 완전 끝나버리는데요.

 

 

식초 쪼로롱, 겨자 쪼로롱 넣어서 막국수부터 시식해보도록 할께요.

후루룹..

비쥬얼만큼의 감동적인 맛은 아니구요. 어디서든 먹을수있는 그런 정형화된 맛입니다.

그래도 무난무난~

 

 

꼬기꼬기~

생각보다 고기양이랑 상태가 좋아서 놀랐어요.

 

 

특히나 싸먹으라고 상추까지 소담하게 담아나옵니다.

청양고추도 들어있어요.

 

 

상추에 고기듬뿍 넣어서 싸먹었어요.

히히 역시 고기는 맛있어요.

고기랑 상추랑 잘 맞춰서 다 싸먹었습니다.

얼~배부름~

막국수는 조금 남기긴 했어요. 히힛^^

가격대비 꽤 괜찮은 구성인거 같습니다.

 

KFC타르트박스와 다채원 고기막국수덕에 즐거운 하루보냈어요.

 

그럼 안녕 : )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