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오늘 오래간만에 편의점을 털러 가봤습니다.

 

신상들이 그득그득하더라구요.

 

꺄악 신나요~~

 

메로나우유, 말랑카우 솜사탕 스트로베리, 새콤달콤 블루베리소다향 등입니다.

우왕~두근두근해~!!

 

 

우선 메로나보틀우유부터 먹어보도록 할께요.

뚜껑을 따보니 한번더 포장이 되어있군요. 오픈오픈~!!

 

 

색이 잘안보이는거같아서 컵에 따라봤어요.

메로나 아이스크림보다는 색이 연해요.

냄새는 메로나향기가 뿜뿜 뿜어져나와요.

맛은... 달아요. 엄청나게 달아요.

메로나에 설탕찍어먹는맛이에요.

마치 메로나가 가래떡이면 메로나가래떡에 설탕찍어먹는 느낌입니다.

제 생각엔 곧 단종될거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들어요.

단종되기전에 경험해보시고 싶으신분들 추천~!!

하긴 이러고 엄청 롱런할지도 몰라요.

지극히 개인적인 맛평가니까요. ㅋㅋㅋ

제가 단맛에 취약한가봅니다.

 

 

메로나 겉 비닐포장지를 벗기면 요로케 생겼어요.

마치 화장품케이스 같죠?

메로나 저만큼도 많이 먹은거같아요.

더이상은 느끼해서 포기합니다. 아직도 속이 울렁울렁하네요.

 

 

완전 기대되는 말랑카우 솜사탕 스트로베리입니다.

봉지 뜯자마자 딸기향이 엄청나게 납니다.

진짜 딸기향은아니구요. 우리가 알고있는 가공된 딸기향이요.

전 가공딸기향 좋아해여 ㅋㄷㅋㄷ

후다닥 하나 먹어봅니다.

오오~~진짜 솜사탕맛이나서 신기해요.

어쩜이래~!! 딸기향 솜사탕맛 말랑카우입니다.

말랑카우 좋아해서그런지 제취향입니다.

음......분명 메로나우유먹을때는 단맛에 취약하다했는데 또 말랑카우는 괜찮은거보니 그건 또 아닌가봐요.

 

 

하나 먹어보고 갯수를 세어봅니다.

총 13개+1개(미리 먹어버림)= 14개가 들어있네요.

개별포장이 안돼있어서 까먹는 재미는 못느끼겠지만 요즘 비닐때문에 난리니깐 지퍼팩포장 환영입니다.

그리고 사실 금방먹겠어요.

솜사탕이잖아요. 찡끗 >.-

 

 

오래간만에 새콤달콤 새로운맛이 나왔네요.

새콤달콤 블루베리소다향입니다.

사실 전 하이츄나 마이쭈보다 새콤달콤을 선호합니다.

저렴하기도하고 정말 이름처럼 새콤달콤한게 딱 제입맛~!!

 

 

새콤달콤 블루베리소다향을 뜯어봅니다.

오홍~정말 풍선껌냄새가나요.

포장지에 풍선껌을 불고있는데 딱 입니다.

맛은 블루베리향이랑 소다향이 딱 적당하게 어우러졌어요.

소다향이 너무강한거보다 저는 더 좋은데요.

역시 새콤달콤~!! 이번맛도 잘 뽑았어요. 헤헷^^

 

 

마지막으로 크런키더블크런치바 돼지바입니다.

돼지바는 여러가지 시도를 참 많이하는데 크런키랑도 콜라보를 진행했군요.

과연 얼마나 잘 구현해냈을지 궁금합니다.

 

 

포장지를 뜯어서 꺼내봅니다.

사이즈 비교를 위해 쿠테타마 출동.

생각보다 작은사이즈에 놀랐어요. 8cm정도 될랑말랑합니다.

 

 

옆태는 이렇습니다.

오홍 꽤 돼지바느낌이 납니다.

그러고보니 아이스크림 크런키바도 있지 않나요?

다 롯데꺼라 거기서 거기일거같은 느낌이긴한데요 ㅋㅋ

.

 

힘겹게 반절을 갈라봤습니다.

밖에 카라멜이 발라져있어서 반절 가를때 붙어있는 초코들이 막 알알이 흩어집니다.

아악...크런키돼지바는 그냥 반 갈라먹지말고 베어물어먹어요.

단면 나쁘지 않은데요?

이쁜거같기도 하네요.

맛을보기위해 먹어봅니다. 오호라 맛있어요.

돼지바맛이나서 완전 신기했어요.

딱 돼지바맛 만큼입니다.

아쉬운건 사이즈입니다. 너무 작아요. 맘먹고먹으면 한입에도 가능할정도입니다.

그래도 맛있게 잘먹었어요.

 

오늘의 평가는요.

1. 메로나보틀우유 : 다시 도전하지 않겠습니다.

2. 말랑카우 솜사탕 스트로베리 : 맛있어요. 재구매의사있음.

3. 새콤달콤 블루베리소다향 : 맛있어요. 재구매100%.

4.크런키더블크런치바 돼지바 : 맛은있으나 사이즈때문에 재구매보류.

 

편의점 신상털면 또다시 포스팅할께요

안녕~~: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