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베개거지 이마트에 다녀왔어용~!!

 

젤리 1년치 장보러 갔다왔습니다. 크크크킄 다들 이썩을 준비 오케잉?

30%할인 받으려면?

우선 이마트앱이 깔려 있어야되고용!!

 

회원가입은 당연히 되어있겠죠??

 

이마트앱에 들어가면 메인화면에 달콤한도초과 화이트데이를 클릭하면 위에있는 저 쿠폰이 나와요!

 

다운받아주시고요~

 

쿠폰 자동적용해주세욧!

 

3만원 이상 구입하믄 30%

2만원 이상은 20%

만원 이상은 10% 할인입니다.

 

마구마구 젤리를 담아줍니다. ㅋㅋㅋㅋ아 진쫘 신나!!

 

무조건 3만원이상은 살거같음 ㅋㅋㅋㅋㅋㅋㅋ

 

계산할때 이마트앱 적립바코드로 계산하면 자동으로 할인이 들어갑니다.

요로케 할인되는게 보이죠??

완전 신나는 젤리 쇼핑타임이였습니다. ㅋㅋㅋㅋ

엄청나게 많이 산거같았는데요

집에오니까 요거밖에 안되더라고요.

 

좀더 지를껄 그랬나.. 세상 아쉽. ㅋㅋㅋㅋ

 

행사는 14일 화이트데이까지니까 아직 하루더 남았음. 다시 갈까말까 고민즁입니다. 나에게는 아직 화이트데이쿠폰 2장이 남았다능!!

 

그럼 여러분들도 얼른 이마트로 달려가세욧!!

 

그럼 안녕 :b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