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그럴때 있잖아요. 진짜 쓰잘때기 없는거 사고싶을때! 지금이 딱 그때! ㅋㅋㅋ

 

가끔 텐바이텐 할인상품 70% 구경하고는 하는데요. 의외로 괜찮으거 나올때가 있음 ㅋㅋ

로이체 라인프렌즈 미니니 디지털 탁상시계를 구입했습니다. ㅋㅋㅋㅋ
브니니 샐리니 레니니 세가지 타입이 있는데 노랑이 샐리니로 선택했습니다.

가격은 75% 할인가격인 12500원에 구입했어요.

레니니랑 샐리니 둘중에 엄청 고민하다가 고른거임 ㅋ
날짜랑 시간표시가 됩니다.
박스를 열어보도록 합시당~!@
블리스터 포장으로 되어있어요.
짠 열어봅니다. 와~!! 피규어 꽤 퀄이 좋음! 그냥 피규어 자체로 써도 될거같음
아쉬운건 무선이아니고 유선입니다. 같이 동봉된 케이블은 길이가 1미터도 안됨. ㅋㅋㅋㅋㅋ아쉬운점입니다.
책상위에 올려봅니다. 선이 거슬려...다른쪽 방향으로 해보쟝~
오오~~ 밤이되니까 꽤 밝아요. 귀..귀여워!!

근데 문제점이 있어요. ㅋㅋ 날짜 표시하면 요일은 자동으로 조정되는걸로 나오는데 요일이 삐비빅 틀려요. ㅋㅋㅋㅋ

어차피 쪼만하게 나와서 잘 보이지는 않는데 미묘하게 거슬린달까??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꽤 좋아요. 하지만 전기코드가 근처에 있어야함. ㅎㅎ 전선을 잘 숨겨야한다는점.

 

나에게 쓸데없는 선물하기 성공!ㅋ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