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오래간만에 편의점 총총 다녀왔습니다. 

콘크림 스프팝콘이라는 제품이 2+1 행사하고 있더라구요. 한봉지에 1800원이였던걸로 기억합니다. ㅋ 그니께 한봉지당 1200원꼴?
팝콘을 즐길때를 알려줌. ㅋㅋㅋ 저는 맥주랑 즐길예정. ㅋ
원료명도 읽어보고용
한봉지 55g에 칼로리는 350kcal입니다.
질소반 팝콘반 정도?
호냠냠냠~~ 옥수수스프맛 나는거 같네요.

아무래도 제가 옥수수 시즈닝을 그르케 좋아하지 않아서 그런가 막 엄청나게 맛있지는 않은거 같아요. ㅋㅋ

 

행사가로 구입했음에도 그닥 가격 적인 매력도 없는거 같아요.

 

콘시즈닝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아할수도 있을거 같습니다.

 

맥주랑 궁합은 좋았습니다. ㅋㅋ 단짠단짠의 매력은 있음.

 

재구매 의향은 글쎄...  그래도 한번쯤 드셔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왜냐면 단종의 기운이 느껴짐. 히힛^^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