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베개거지가 에버랜드에서 랜덤깡을 사가지고 왔습니닷!!

 

우당탕탕 개봉기부터 보고 오실께요.

https://youtu.be/nRq13bJBpTU

좋아요 구독 눌러 주세용~!!

요러케 세개해서 28000원. ㅋㅋㅋ
이건 랜덤키링 5천원 상당히 가벼워욧. 벳지인줄알았는데 지금보니까 키링이였네 ㅋㅋㅋ
라인업. 저는 레서판다가 나왔으면 좋겠고요. 토끼만 있는거 나오면 울꺼임.
음....이거저거도아닌 삐약이 같은애가 나와씸. 오천원 날라가유~
이번에는 랜덤인형!
만원임.
시크릿이 있었더라구욧. 시크릿 베이비판다.. 알았으면 무거운거 골라올껄 ㅠㅠ

위시는 당연히 레서판다랑 판다 그리고 시크릿 히힛^^

시크릿판다는아니지만 판다가 나왔어요. ㅋ 상당히 잘 나왔좌놔?? 굿!
뒷모습입니다. 만원 뭐 나쁘지 않았다.
라스트 랜덤 피규어!! 가격 13000원입니다.
6종중 위에라인이 제 위시! 제발 레서판다 구경좀하게 해주세요.
토끼.....딸기......쩝.....
진짜 원하는건 아니지만 귀엽긴함.. 13천원이라니.....날라가는 순간!
뒷모습 꼬리 ㅋㅋㅋㅋ
여러분 이게 28000원입니다잉
레서판다는 구경도 못했다는 슬픈 이야기.
그래도 쿠로미 팝콘통 밑에 한자리 내어 주었습니다.

판다는 귀엽긴 하네. ㅋㅋㅋㅋ

 

여러분들은 랜덤깡은 접어두시고 쿠로미팝콘통이나 한개 더 사십숑!!

 

혹시라도 사고싶다고 생각되시면 랜덤인형을 추천합니다!! 딴건 생각도하지마세요.ㅋㅋ

 

여러분의 지갑지킴이 베개거지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