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노브랜드 코코넛로쉐가 그르케 맛있다고해서 한번 구입해봤습니다. 궁금한건 못참는 베개거지.

가격은 이마트몰에서 2980원에 구입했어요. 3천원이라고 생각하믄 편행~
재료명도 한번 읽는척해보고요.
칼로리도 봅니다. 요거 한박스 다먹으면 1390kcal.
뜯어봤습니다. 응?? 내가 생각했던 느낌이 아니여서 놀람 ㅋ
이렇게 들어있습니다.ㅋㅋㅋㅋ아 한개씩 개별 포장인가봐요. 어찌보면 이게 더 편할수도.  갑자기 미니오트바이트가 생각남.

요즘 요런 포장이 유행일까?

몇개 들어있는지 카운터도 해봄. 34개 들어있습니다. 코코넛로쉐 1개 칼로리는 약 40kcal정도.
비닐뜯으면 코코넛냄새가 팡팡!
크기는 요만칭~

한입에 쏙 들어가버림.

 

근데 코코넛로쉐라고 하는 이유를 알거같아요. 페레로로쉐랑 살짝 식감부분이 비슷한거 같기도.

 

맛은 전혀 다르지만요.ㅋㅋㅋㅋ

 

맛은 단백한 빠다코코낫비스켓 느낌? 조금은 거친느낌쓰.

 

생각만큼 엄청나게 맛있지는 않지만 개별포장되어있어서 딱 한개씩 먹을때는 괜찮을거같아요.

 

기대를 너무했남.ㅋ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