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오래간만에 팝마트 피규어 풀박스를 개봉해 보게씀다!!히힛^^

알리에서 공동구매했습니다. 헤헤헤^^
영롱열롱한 스컬판다 현실세계 시리즈 커몽!! 공구 사은품으로는 쿠보 여권케이스. 개봉은 안할꼬에요.
스컬판다 존을 만들어봤습니다. 히힛^^ 비어있는 케이스에 현실세계시리즈를 넣어줄 예정.
12디자인이고요!! 시크릿시크릿!!과연 나와줄지?
두근두근~!! 12개 개봉 할꼬에요.
박스아트 뜨개질 하는거 같은데 와~~베개거지한테 딱임 ㅋ
진짜 시크릿 궁금하당.
4개씩 개봉해봤는데 첫번째세트에서는 시크릿 안나옴. 아직 8개가 남았닷!
요거요거 특이함.
뒤에 태엽을 돌려주면?
요로케 눈모양이 바뀝니다.
감은눈
졸린눈ㅋㅋㅋ
요녀석도 기믹이 숨겨있음
스컬판다 얼굴을 열어보면 요론애가 나옴. 뭔가 무셔웡.
두번째 세트도 시크릿은 안나옴. ㅠㅠ
요녀석도 기믹이 있어요.
검은색 가면을 쓸수 있음....이건 당최 이해가 안감 ㅋㅋㅋ왜  얼굴을 가려? ㅋㅋㅋㅋ
얘는 뇌가......보임....기괴혀.ㅋㅋㅋ
모자를 씌워줌. 절대 오픈하지 않을예정. ㅋㅋㅋㅋㅋㅋ
마지막 세트도 시크릿은 없었다....나는 언제쯤 시크릿을 볼수 있을까요? ㅋㅋㅋㅋ
차곡차곡 넣어줬습니다. 보기만해도 배불렁..하지만 밥도 먹음 ㅋ
배부른건 두번보깅!
어둡지도 않지만 조명까지 켜봄. ㅋㅋㅋㅋㅋ꺄~~
이번 스컬판다도 맘에 들어요. 히힛^^
어쩌다보니 스컬판다 풀세트를 3개나 샀네요. ㅋㅋ

그만 사야는데 자꾸자꾸 사버리는 베개거지....내통장을 팝마트에게..

 

그럼 안녕 ㅋ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