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과자가 너무 땡겨 땡겨~~~

 

과자털러 이마트 달려갔다왔어요.

뾰로롱~!! 보기만해도 든든해지는 느낌이랄까낭? ㅎㅎㅎ
그중에서도 항상 먹어보고 싶었는데 품절이였던 소금빵을 사가지고 왔습니다.
귀여운 빵부장 캐릭터. ㅎㅎ
칼로리는 55g에 285kcal입니다.
원재료명도 읽어보고용
방덕후님 이력도 확인해보고요 ㅋㅋㅋ
이제 진짜 먹어봅시다. 그나저나 빵부장 패키징 진짜 귀엽게 잘했네요. 색감도 좋고~
뜯어보면 요로케 미니 소금빵느낌의 과자들이 그득~한척하지만 반도 안차있음 ㅋㅋㅋ
하나 먹어봅니다.

짠맛이 그렇게 강하지는 않고요. 적당히 단짠의 느낌이 납니다.

 

소금빵이 생각나기보다는 카라멜콘과땅콩 카땅이 생각이 납니다.

 

카땅이 단맛에 치중했다면 소금빵은 짠맛이 조금더 나는거 같구요. 식감도 비슷한 느낌.

 

막 엄청나게 맛있다고는 말하지 못하겠습니다만 그냥 아무생각없이 계속 집어먹고 있더라구요.

 

한봉지 진짜 앉은자리에서 순삭해버림. ㅋㅋㅋㅋㅋㅋ같은 라인으로 초코빵도 나왔던데 기회가되면 먹어보고 싶네요.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