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서울에 오래간만에 놀러갔다왔어요. 나도 서울살고싶다......하지만 돈이 옵따...ㅋㅋㅋ

 

당일치기는 아무래도 무리무리라서 1박하고 왔습니다.

 

이번에 방문한 숙소는 신라스테이 광화문. 비지니스 호텔쓰~

신라스테이광화문은 주차는 객실당1대 추가차량이용불가하구요. 1일 만원을 지불하면 됩니다. 다음날 오후1시까지만 출차하면 됩니당.
8층으로 올라갑시다. 체꾸인하러~!!
엘베를 탔는데욧?? 오오오 생맥주 무제한 행사중. 1인 만원!!!!어멋 이건 꼭 이용해야지.
8층라운지바에서 18시부터 이용할수 있는데욧? 아 맥주를 선택할까 와인을 먹을까....아직 체크인하기전인데도 고민고민 ㅋㅋㅋ
체크인하고 방을 배정받았습니다. 후후 친절하시더라구요. 친절하면 반은 먹고 들어감.

생수 두병이랑 녹차, 커피 티백등이 준비되어있어요. 

스탱다드 떠블로 에약했어요. 조식포함으로 평일예약 17만원대!! 가격 아주 만족스러움. 히힛^^주차요금까지 18만원대!!
깔끔깔끔!! 딱 필요한것들만 있어서 좋았고용. 침대 옆 사이드바가 아주 좋음.
뭔가 공부해야할거같음. ㅋㅋㅋ
욕조있는 객실로 배정받았슴다.
욕실도 깰끔깰깰끔!! 일회용 치약칫솔까지 있어서 아주 대 만족.
원래는 저 유리창으로 안이 보이는거같은데 막아놨더라구요. 다행임. ㅋㅋㅋㅋ
조계사 뷰~~새벽4시에 타종합니다.

제가 갔을때는 김장행사 준비중이더라구요. 후훗.

밖에서 식사를하고 8층라운지바로 달려갔습니닷.

맥주무제한 인당1만원 으로 할까....세트 맥주2인무제한+피자, 소시지, 치킨, 먹태 택1(29,000원)으로할까 고민하다가 그래도 안주는 무야징...하고 세트로 선택.

치킨선택.
분위기있게 테이블에 초를 한개쓱 켜주심.
맥주가지러 가쟝~~
처음 한번은 따는법을 설명해주시고요. 추가로 먹을때는 알아서 먹는 시스템쓰.
유리잔이면 좋겠는데 플라스틱잔임. ㅋㅋ 그릉데 첫잔은 불량이라 맥주가 줄줄 세더라구요. 잔 체크 잘하시기를.. 전 그것도 모르고 제가 자꾸 흘리는줄알았음 ㅋㅋ
조명을 낮춰서 분위기를 맹글어냄.
후훗 요기가 아침에는 조식먹는곳으로 변신!
치킨을 기댕기면서 한잔 쭉쭉!!
치킨 도차끄~~ 비쥬얼은 끝내줬는데욧? 생각보다 그르케 엄청나게 맛있지는 않더라구요. ㅋ 그냥 집에서 에어프라이어에 돌려먹는 치킨맛.
낼 조식을 기대하믄서 뚤래뚤래
생각보다 손님은 많지는 않았고용. 맥주 무제한 먹는사람은 우리밖에 없나......리필해먹는건 우리밖에 없었음.....왔다갔다하기 챙피해서......5번정도만 먹음.

심지어 생맥주 따는게 익숙하지않아서 거의 거품9 맥주1의 비율로 ㅋㅋㅋㅋㅋㅋㅋ

많이 먹었다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많이남아서 아깝긴했지만 남기고 객실로 복귀했습니다. 히히

다음에가면 꼭 남눈치안보고 맥주 많이 먹을꺼임.. 그리고 먹태로 주문할꺼임. ㅋㅋㅋ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