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베개거지가 방구석을 잠시 벗어나서 에버랜드에 다녀왔습니닷!! ㅋㅋㅋ

 

지금 에버랜드는 산리오랑 콜라보해서 튤립축제를 하고있어요. 6월16일까지니께 산리오 러버들은 꼭 가보십셩!! 겁나 잘해놓음. ㅋ

베개거지가 이날 탄 놀이기구는 폼폼푸린열차....ㅋㅋㅋㅋㅋㅋㅋㅋㅋ푸린이 무조건 가야징!
내가 에버랜드에 온 이유!! 쿠로미 팝콘통!

가격은 29,000원!! 진짜 진심 꽤 괜찮은 가격임. 개체자체도 진짜 이쁘게 나왔음. 와....나 쿠로미 좋아했네. ㅋㅋㅋㅋㅋㅋ

 

팝콘은 여기서 받는게아니고 1회리필권을 따로 주시니께 그거가지고 팝콘가게가서 리필을 하면 됩니다

내손에  쿠로미 팝콘통!! ㅋㅋㅋㅋㅋㅋㅋ요기 대왕쿠로미 옆 트럭에서 팔고있습니다.
팝콘 리필받을라고 팝콘가게에 왔는데횹? 피카츄도 있네? 근데 유광재질이 마음에 들지않고 살짝 몸뚱이가 길어서 패스.
지난번에 만든 폼폼푸린 머리띠 하고 다녔어요. ㅋㅋㅋㅋ그림자조차 귀여웠다.

https://100hand.tistory.com/2879

 

[도안공개]폼폼푸린 머리띠 만들기 ㅋㅋㅋㅋ 다이소에서 천원짜리 머리띠 사용해서 에버랜드 산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이번에 만들어온 코바늘인형은 폼폼푸린!! 무려 머리띠로 만들어왔어요. ㅋㅋㅋㅋㅋ하다하다 머리띠까지 만들어버림...ㅋㅋㅋ 먼저 도안공개 영상부터 보고 오실

100hand.tistory.com

바로 요거요거~!! ㅋㅋㅋㅋ

산리오존에서 사진 찍고 채력소진으로 근처 펍에 가서 맥주나 홀짝홀짝마시며 힐링함.

그리고 에버랜드에서 고양이 구경함. ㅋㅋㅋ어찌저찌 육포가져온게있어서 꼬셔댔습니다. 이럴줄알았음 츄르좀 챙겨갈껄.

 

진짜 산리오존에서놀고 맥주마시다가 온기억밖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와서 쿠로미 팝콘통을 보며 또다시 힐링힐링~!!
요로케 뱃지도 끈에 달려있어요. 미쳤다... 나 진짜 이것도 진짜 넘 잘나왔다.
요로케 뒷머리에 뚜껑이 달려있어요. 팝콘끈도 진짜로 귀엽다. 미쳤다 진짜 잘뽑았다.
요로케 열렸다.

하나 팁을 알려드린다면 쿠로미를 위한 쇼핑이였다면 팝콘은 안담는게 더 좋았을지도....팝콘리필이 6천원이였던거같은데 그냥 6천원 포기할껄..그랬나? 싶었어요. 왜냐면 쿠로미한테 자꾸 카라멜 팝콘냄새가남 ㅋㅋㅋ그리고 기름기....물티슈로 조심스럽게 깨끗히 닦아주기는 했지만 진정한 쿠로미 러버들이시면 과감하게 팝콘을 포기하시라!!

근데 팝콘담는 기술들이 좋은건지 쿠로미 머리에 팝콘 진짜 많이 담아주시더라구요.

에버랭드에서 맥주에먹고 또 집에와서 먹었는데도 왜 줄지 않는거임?? 비닐봉지에 넣어보관. ㅋㅋ

택도 미쳤다 귀엽다아아!!
당연히 산리오 정품임!!

 

산리오 러버들은 쿠로미팝콘통사러 에버랜드로 달려가세요 어서!

아차차!! ㅋㅋㅋㅋ에버랜드에서 랜덤깡하려고 랜덤깡 3개 사왔어요.

후후 랜덤깡은 영상으로 만나횽!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