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지난번 포스팅에서는 곰막에서 회국수, 성게국수 후루룹을 했습니다.

 

숙소로 돌아가기전에 소화를 좀 해야겠죠? 가는길에 성산일출봉은 진짜 오래간만에 가보려고 합니다.

지인짜 오래간만에 와본 성산일출봉! 드론촬영금지!ㅎ
2025 APEC 준비가 한창일까나? ㅎㅎ
좌측은 무료탐방구간 우측은 유로탐방구간입니다. 유료구간은 성인은 5천원입니다.

고민좀 하다가 무료구간으로 가기로 했어요. 왜냐면 중국사람들이 진짜 많더라구요. 너무 시끄러워서....그냥 후딱 무료구간만 보고 다른데로 가야겠다.

무료구간도 좋습니다.
므찌다~므쩌~

근데 너무 짧아서 섭지코지나 또 오래간만에 가봐야겠다고 결심 ㅎ

섭지코지도 진짜 오래간만이네요.
우와 진짜 오래간만인 올인하우스. ㅋㅋㅋ언제쩍 올인이냐고~!! ㅋㅋ 거의 폐가수준이더라구요. 당연히 입장불가.
가슴 뻥뻥터지는 섭지코지 산책로.
성산일출봉보다 훨씬 사람도 적고 여유롭게 산책할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찬찬히 다 돌아봐도 1시간 안쪽으로 보실수 있습니다.

주차비는 일반차량은 당일 최대요금이 3천원정도니까 부담도 없구요.

희안하게 분명 30분이 넘게 산책했는데 보내주시더라구요. 이날 무슨날이였나? ㅎㅎ

밥맛좋게 산책하고 예약해둔 윈스토리 호텔에 도착했습니다.

주차는 1층주차장이랑 지하주차장도있고 호텔건너편에도 주차장이 있어요. 주차걱정은 없어서 좋았고 또 주차타워가 아니여서 너무 좋았어요.

1층에 주차하면 요로케 뒷문으로 들어갈수 있습니다.
물론 정문으로가면 더 괜찮아요 ㅎㅎ 7층까지 있습니다.
로비도 깔끔해요.
원래는 CU가 건물내에 있었던거같은데 폐점한거같더라구요. 그래도 거의 바로 옆에 GS가 있으니까 괜춘~!
공항리무진 이용하실분은 참고하시고용
객실 오픈!

사실 1박에 4만원대에 예약해서 살짝 걱정했거든요. 저는 뷰나 크기보다는 깨끗하기만 하면 최고주의!! ㅋㅋㅋ

근데 생각보다 너무 괜찮은거에요. 테이블도 있고오~!! 침구상태 좋음.

그른데 침대 매트는 자고일어나면 허리 무조건 아픈 매트. ㅋㅋㅋ 스프링이 팅팅탱탱하는소리가 들리는 정도입니다. ㅋㅋ 가격생각하면 그정도는 괜춘괜춘 ㅋ

베개가 인당 한개씩이라 조금은 서운. ㅋ
티비 깔꿈.
전자렌지도 있고요~
냉장고도 큼직해서 맘에들고 사진에는 안나와있는데 싱크대랑 세탁기도 있어요.

가성비 좋게 장박하실분들이라면 추천추천!!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있구요.
비누 있구요. 치약칫솔은 챙기셔야합니다.
깔끔.
뷰는 라메르 2차 뷰~!! ㅋㅋㅋㅋ

윈스토리호텔 가성비호텔로 추천추천!! 그리고 올레시장이랑 바로 옆에 붙어있어서 올레시장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또 추천추천!!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