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베개거지가 또 제주도에 놀러갔다 왔습니다. 크히히 지난2월에 다녀오고 8개월만!!
군산공항이용을 많이하는데 한동안 군산공항이 닫혔는데 9월말에 다시 열린걸 기념해서 호다닥 예약을 했습니다.
이스타항공을 이용해서 11시뱅기로 출발!! 군산공항은 군사지역이라서 딱 맞춰서 출발하는경우는 잘 못봄 ㅋㅋㅋㅋㅋ
어찌저찌 출발~!!
도착하면 바로 렌트카렌트카!!
지난번에 OK렌트카에서 예약해서 꽤 만족스러워서 가격은 비싸지만 요기에서 예약했습니다. 소나타로 완전자차 5박6일 46만원정도로 예약.
사이트에서 예약했는데요. 안타까운건 연식이랑이 정확하게 안나와있는부분입니다. 그래도 설마 금액부분도 있는데 좋은차겠지?? 하고 믿고 예약했습니다.
아.....하루에 그래도 거의 9만원꼴인데.....연식 19년식인거같구요.....차량에서 조금은 쾌쾌한 냄새가 났습니다.
믿고 예약했는데 꽤 실망스러움. 다음번에는 아마 OK렌트카는 이용하지 않을생각입니다.
그냥 대형렌트카를 이용하던지 감안하고 최저가로 이용하던지 해야할거같아요. 너무 어중간했어요.
믿었던곳이라 더 실망스러웠을수도 있구요. 이렇게 또 배웁니다. ㅋㅋ
어찌댔든 배고프니께 밥먹으러갑시다 바압!!
그르니께 먼저 자리부터 잡고 본인자리번호를 확인한다음에 주문하면 되는 시스템.
비린걸 잘 못먹는 초딩입맛 베개거지는 잘 못먹겠더라구요. 바다향이 코를 찔러요. ㅋ 국물은 그래도 몇번 떠먹었습니다.
이건 분명히 호불호가 있을맛입니다. 저는 불호입니다만 성게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분명 맛있게 드실거같은 진한맛이에요.
너무 기대하면 그 기대만큼은 안나오니까 너무 기대는 하지말고 가시기 바랍니다.
주차도 편하고 뷰도 좋고 제주도 가시면 한번쯤 가보셔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그럼 안녕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