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베개거지는 퇴근하고 가볍게 저녁밥이랑 한잔 하고싶을때 자주 가는곳이 있는데요~?

 

[먹블식당탐방]익산 퓨전옛날통닭 제이통닭에서 생맥주와 통닭한마리 뜯뜯. :: 준하우스 (tistory.com)

 

[먹블식당탐방]익산 퓨전옛날통닭 제이통닭에서 생맥주와 통닭한마리 뜯뜯.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지난밤 오래간만에 원현정 돼지생곱창집에서 양념곱창을 냠냠 촙촙 먹었어요. 분명 배부르게 먹은거 같은데........뭔가 부족한 느낌이랄까... 집으로 바로 가려고했

100hand.tistory.com

예전에도 포스팅을 했던 퓨전옛날통닭 제이통닭을 아주 자주 갑니다. 후훗^^

 

먼저 착한 가격에 깔끔한 실내라서 아주 마음에 들어버림~

 

언제나처럼 제이통닭으로 향하는 발걸음~~

항상 통닭1마리를 시켜서 생맥주 벌컥벌컥 마셨는데요?

오늘은 추천메뉴인 골뱅이 쫄면이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혹시나 하는마음에 통닭1마리와 골뱅이 쫄면을 동시에 주문했습니다. 2인이 간거 맞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

골뱅이쫄면 등장

양 머선일이고? ㅋㅋㅋㅋㅋ2만원입니다. 야채풍성하고요~골뱅이도 통실큼직하게 많이 들어가 있어요. 

 

사실 자주가는곳이고 한번 포스팅 한적이 있어서 포스팅 할 생각이 없었는데 골뱅이쫄면 한입 먹어보고 바로 카메라 샷따누름.

아......통닭까지 시켰는데 다 먹을수 있겠져?? ㅋㅋㅋㅋㅋㅋㅋㅋ

우선 통닭은 포장하면되니까 골뱅이 쫄면을 집중 공략하는 방법을 택함.

앞접시에 담아서 맥주한모금 골뱅이한입 하면서 접시를 비웠습니다.

다먹을거라고 생각못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다 먹어지더라고요?? ㅋㅋㅋㅋ

새콤달콤매콤 3가지맛 완벽한 발란스~~~

너무 새콤하지도 너무 달지도 않은맛에 완전 반해버렸어어~~~

 

진짜 저만 알고있기 힘든맛임. 제발 요거 보신분들은 제이통닭가서 골뱅이쫄면 한번만 먹어주면 안대여?? 

찐맛집이에요. ㅎㅎㅎㅎ

 

누가보면 제이통닭 관계자인거 같겠지만 ㅋㅋㅋㅋㅋ전혀 노노 관계 베개거지입니다. ㅋㅋ

 

아......골뱅이쫄면 또먹고싶다.

 

근데 진짜로 배 터지게 먹어서 그다음날 살이 1키로 찐건 비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