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베개거지는 예전에 전주 영화의거리 꽈배기를 진쫘 좋아했는데요.

 

퐁신 꽈배기말고 과자꽈배기!!! 

 

그 과자꽈배기  한봉지를 앉아서 멍때리면 오독오독 씹을때면 정말 힐링타임..

 

하지만 영화의거리 꽈배기집은 사라졌어요....아니면 어디 옮겨서 장사하나요?? 왜 그 맛있던 꽈배기집이 없어졌을까 흑...... 돌아와요 전주 영화 꽈배기!!!!!! 그집은 간판도 노란간판에 딱 꽈베기로만 써있었는데였는뎀..

 

추억에 잠기면서 너무너무너무 먹고싶은겁니다??

 

그래서 최대한 비슷한 느낌의 과자꽈배기를 찾아 헤매이는 베개거지가 찾아낸 꽈배기는~~

지마켓에서 찾아낸 편식공장 우리보리꽈배기!! 할인쿠폰 적용해서 12개에 15,760원에 구입했습니다.
주문하고 다다음날 도착함.

너무 방갑드아~~~~~~~~!! 과연 영화의거리 꽈배기맛이 날지도 궁금하구요.

음.....우리보리꽈배기라고해서 보리가루 함유량 꽤 높을줄알았는데 4.44% 히히히 ㅋㅋㅋㅋㅋ
음......사실 이유있는편식이라는 글 자체를 이해를 잘 못하겠습니다.??? 무슨말을 하시는건지는 알겠는데 음....이해는 잘...ㅋ
아무튼 개봉!!
군산보리밭 계약재배를 하고있다고 하네요.
괜히 한번 읽어보는척~
개별포장되어 옵니다.
12개 정확하게 들어가있어요.
바로 먹어봐야겠죠? 히힛
개당 35g이고 칼로리는 185kcal입니다. 유통기한은 1년정도로 넉넉합니다.
우선 먹기전에 느낀점은 기름쩐내가 안난다는 점. 합격!! ㅋㅋ
적당히 빠숴가지고 먹어봅니다.

아.......제 추억의 맛은 아니에요. 그 추억소환은 안되더라구요. ㅋㅋㅋㅋ당연한거죠. ㅋㅋ

 

처음엔 추억의 맛이 아니라서 실망이 좀 커서 그냥 그렇네....이랬는데요.

 

이거이거 먹으면 먹을수록 꼬소~~하면서 맛있더라구요.

 

막 자극적인 맛이 아니고 무난하면서 손가는 그맛!! 하루에 한봉다리정도는 오며가며 먹기 좋더라구용~

 

추억의 맛을 찾아낼때까지 베개거지의 꽈배기 찾기는 계속 될거 같습니다. (아마 추억보정도 어느정도 있을듯 ㅋㅋ)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