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이번에 떠나보는 빵지순례는 라라브레드~~~~빵이 너무 조앙~

라라브레드는 빵도 빵이지만 브런치가 유명한듯합니다만.. 나능 쿨하게 패스패스요~
베개거지의 목적은 라라브레드의 고로케였습니당!!

포장도 귀요미한 라라브레드 . 베개거지는 귀여우믄 먹고들어감. ㅋㅋ

종류에 상관없이 라라브레드 고로케는 개당 3천원입니다.

포장을 조심스럽게 뜯뜯~
접시위에 살포시 옮겨줍니다. 빵칼 아유 뤠뒤~~~~~ 햄치즈구운고로케의 영롱함.
빵칼로 단면을 예쁘게 잘라보쟝~~햄치즈 듬뿍~~양배추그득그득~
계란구운고로케의 영롱한 모습을 보십숑!!
단면입니다. 안에는 각종 야채가 다져서 들어가 있음.
먹기좋은 크기로 슬금슬금 빵칼질하세~~
계란구운 고로케부터 먹어보쟝~ 막 으깨버린 느낌이 아니고 계란이 알알이 살아있는것이 특징이면서 노른자가 반숙임.

이거이거 내가 먹어본 계란고로케중에 최고~~~적당히 달큰하면서 적당히 짭쪼롬합니다. 간을 기가맥히게 했어요.

아.......포스팅하면서 또 먹고시풔.........빵이랑도 잘 어울려요. 

사실 먹으면서 공룡알빵이 생각이 나긴했는데 공룡알빵은 빵부분이 좀 딱딱해서 먹기가 좀 불편하면서 식감이 제입맛엔 아니였는데요.

라라브레드 계란고로케는 아주 베개거지 입맛에 딱이야 그대~

햄치즈구운고로케도 한입 먹어보쟈~~

양배추가 상당히 많이 들어가있어서 그른가요? 분명 맛은 있는데.......양배추가 질겨요. 저 양배추 진쫘 좋아하는뎅 .....

씹다보면 마지막에 양배추만 남아서 질겅질겅 씹다가 넘겼어요. ㅋㅋㅋㅋ 양배추를 절여서 하시는걸까??

 

전 프레쉬한 양배추를 좋아하는편이라서 제입맛에는 쬐끔 안맞더라구요. 물론 맛은 있습니다!!

 

그래도 두가지 빵을 분석한결과 베개거지는 계란구운고로케가 좋더라~~~~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임을 알려드립니다. 

 

라라브레드 고로케 심층탐구 비교 끝~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