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지난번 오뚜기 컵누들 짜장맛이랑 로제맛 2+1에 구입했었는데요

[편의점신상]오뚜기 컵누들 짜장맛, 오뚜기 컵누들 로제맛 2+1행사중!! 컵누들 짜장맛 먹고 배가고파... 비빔밥먹어버림 :: 준하우스 (tistory.com)

 

[편의점신상]오뚜기 컵누들 짜장맛, 오뚜기 컵누들 로제맛 2+1행사중!! 컵누들 짜장맛 먹고 배가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어김없이 편의점에 방문!! 좀 늦은감이 있지만 나름 신상인 오뚜기 컵누들 짜장맛과 로제맛을 발견했습니다. 개당 1800원으로 교차가능합니다. 짜장맛 2개 로제맛 1

100hand.tistory.com

짜장맛은 어찌저찌 먹었는데 로제맛은 아직도 안먹은상태. ㅋㅋㅋㅋㅋㅋㅋㅋ

벌써 2개월이 훌쩍 넘어가고 있네요.

 

기본적으로 로제맛을 그다지 좋아하지는 않는편이라서 막상 손이 안가더라구요.

 

그리고 짜장맛을 먹어봤을때 비슷한 양일 거같아서......이걸 식사로 먹기도 그렇고 간식으로는 안땡기고의 반복적인 결과로 2개월이 지났습니다.

 

유통기한 지나기전에는 먹어야지........하는 마음으로 로제맛을 먹어보기로 결심(?)합니다. ㅋㅋ

드디어 꺼내보는 오뚜기 컵누들 로제맛!!
165kcal!! 비국물형치고는 나트륨 함유량은 낮은편일까요?
오늘도 떠나보는 원료명 세계여행~~
이와중에 단백질 1g ㅋ
열어보면 액체스프랑 분말스프 두종류가 들어가있구요. 면은 당면당면 중국당면~

스프는 그대로 두고 컵에 끓는물 부어서 4분 기다림.

요기를 뜯어서 국물을 버려요.
분말스프 넣고~
액체스프 넣고~
비벼비벼~~가루가 생각보다 잘 안비벼졌지만 그래도 비벼비벼~

물을 화르르 다 안버려야겠어요. 쪼매 남겨놓고 버리는거 추천해용

한입 먹어봅니다.

음......생각보다 농후한맛이 납니다. 맛은 있어요. 그런데 또 엄청나게 맛있는건 아닌거같은데.......

맛을 좀 느껴볼라고 하는데 다 먹음.

짜장맛이랑 마찬가지로 작은 젓가락으로 5젓가락이면 끝~~~

 

로제맛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그런지 이돈내고 사먹을 맛은 아닌거 같습니다. 

양이 너무 딱지딱지 코딱지~~ㅋㅋ 소식가라면 추천!!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