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베개거지는 지난번에 익산 명가육전을 다녀온적이 있었는데요.

[모듬전맛집]익산 명가육전에서 모듬전 뿌시기. (얼떨결에 주문한 김치찌개포함) :: 준하우스 (tistory.com)

 

[모듬전맛집]익산 명가육전에서 모듬전 뿌시기. (얼떨결에 주문한 김치찌개포함)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지난주는 베개거지의 생일주간이였는데요. ㅋㄷㅋㄷ 오빠놈이 밥을 산다고해서 먹고싶은걸 생각하다가 날씨도 꾸물꾸물해서 명가육전을 가기로 합니닷!! 사실 명

100hand.tistory.com

으흠~ 다시 읽어봐도 이때는 제가 익산 명가육전 주문 쪼렙이였었었어~!!! 

 

익산 명가육전 가서 드시는 분들은 저의 주문법을 주목하세용 ㅋㅋㅋㅋ 

첫번째 스텝!! 당연히 명가육전을 방문해야겠지요? ㅋㅋㅋㅋㅋㅋ
베개거지 포함 3인 주문입니다.

쌈싸먹는 김치찌개 2인을 주문!! (전골주문시 주문가능)한 맛보기 모듬전을 주문합니다. ㅋ

 

김치찌개 말고 버섯전골 좋아하시는 분들은 버섯전골로 시키세용~다른 테이블 보니까 버섯전골도 인기가 후끈후끈~

서비스로 나오는 김치전을 먼처 쳐묵쳐묵합니다.
동시에 깔리는 밑반챈쓰~

지난번 모듬전을 메인으로 시켰을때 못보던 반찬들도 보입니다. 반찬 득템!~! ㅋㅋ

쌈싸먹는김치찌개 이름에 걸맞게 쌈도 나옴. 오오오~~~너무 좋잖아아아~~
김치찌개 2인분 등장~! 퐈이여~~
맛보기전 등장쓰~
요론느낌의 한상차림입니다.

중간에 보이는 휴지는 눈을감쟈.... ㅋㅋ

 

모듬전은 지난번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렸으니까 패스!

김치찌개에 들어있는 큼지막한 고기를 밑에 깔고 밥넣고 파채넣고 쌈싸묵엉~

당연필연 맛있음 ㅋㅋ

아참!! 쌈싸먹는 김치찌개 시키면 공기밥도 나옵니다~나이스나이스!! ㅋㅋ 주문스킬 +1 ㅋㅋㅋ

지난번에는 모듬전을 시작해서 김치찌개로 끝냈었는데 이번에는 같이 시작하니까 느끼함도 잡고 가격도 잡고 1석 2조 주문법이였다~!! 아주 대 만족쓰~

3명이서 먹은 가격입니다.

김치찌개2인 18천원 맛보기 모듬전13천원!!  

술값은 사진을 안찍었는데 계산때려보니까 소주가 4500원이고 막걸리가4000원인거 같아요. ㅋㅋ 술값이랑 살짝씩 지난번보다 가격이 상승한듯 합니다. 

 

지난번엔 3명이 6만원넘게나왔었는데(술도 더 먹었....ㅋㅋ) 이번에는 3명이 39,500원에 배터지게 먹었습니다. 

인당 13천원꼴로 저녁밥도먹고 반주도 즐기는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가격이랑 맛이랑 다 잡는 명가육전 스마트한 주문방법!! 베개거지를 따라왕~~어서!! ㅋㅋ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